잠실대성설명회1부요약 안간분참고하세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66684
<김동욱t >
기출 2015~2003년도 학습
1.지문정독 시간무시
2.지문완벽이해후문제풀이
3.확신이없는 문제는 다시지문으로
4채점
5틀린문제는 다시지문독해후 고민
Ebs
고전시가 현대시-작품정리
현대소설 고전소설-전체흐름도파악
비문학 한번만 완벽하게읽기
평소에 6시에 일어나라 반드시
<이명학t>
전체적인학습량 ebs>기출>어법
Ebs는 질문이중요하지않다 지문이중요하다
단어표현숙지 지문분석해석력기르기 직접연계대비!!
9평전까지
Ebs 위주
1학기전까지 어법한번은정리
기출은 빈칸완성 순서 삽입만
9평이후
1나만의 이비에스 단권화노트 이해안간거 넘버링 for d-3수능
2최대한변형연계풀기
3연계 비연계1대1비율학습
함부로 예측 하지마라
아무도모른다
<한석원t>
1.교과서 개념예제
2. "자의적인 그 짜의적인 문제집풀지맛 ㅋㅋㅋㅋㅋ 평가원 10개년 6911 프린트해풀엇 교과서적인 예제해결방법응 결합하면서
그러고 나서 내가만든 쓰레기문제든 머든 풀엇
ㅋㅋㅋㅋ
여튼 그 2부 안듣고빠져나왓아요
1부는 아주만족했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등원 0 0
-
군체보러갈거 7 0
물론혼자ㅇㅇ
-
D-145 시작 0 0
-
독학기숙학원 0 0
관리 빡센 독학기숙학원 아시는 분 있나요? 이투스247 다녔었는데 관리가 너무...
-
강기원 수1 0 0
수1 킬러로 나오면 항상 틀려서 특강 들으려고 합니다 즌1 브이오디는 얻어갈 게...
-
시대수학강사추천해주세요ㅠㅠ 0 0
기하러라서 공통만 들을건데 누가 좋을꺼요??
-
ㅇㅂㄱ 2 2
존못 도태 한남 등장!
-
운동해야 되는데,,, 0 0
시간이…ㅠㅠㅠ 그나마 남은 시간은 오르비와 다른 여타여타 이런저런 것들에게...
-
안냐떼요 3 1
오늘도 지각인데 뭐 어쩌라고.
-
등원 3 1
-
여행감 1 0
-
버즈 테이 나 0 0
다잊~어~야아~ 해욥! 다잊~어~야아~ 해요~~~ 다잊~어~야아~...
-
얼버기 4 0
오늘 하루도 화이팅
-
미친 갓생러 벌써 기상 2 0
나 왜 이래
-
이원준 그읽그풀 0 0
이원준쌤은 애초에 글을 이해했다는걸 전제로 이해한걸 도식화해서 글을 더 명확히...
-
집을 가보자 8 2
-
세네갈 이라크 5대0 종료 3 1
엄청났네요 저는 9시에 카보비르데 대 사우디 우루과이 대 스페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프랑스 노르웨이 4대1 종료 0 0
뎀벨레가 해트트릭했습니다 전반에만 그리고 94분에 두에가 골
-
아 양 왤캐많아 1 0
4시간했는데 절반밖에 못 봤네
-
프랑스 골 4대1 0 0
93분? 92분? 프랑스 골
-
ㅇㅂㄱ 8 0
으흐흐
-
기상!! 7 2
-
좋은 아침이에요~! 10 1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새르비 축구중계 1 0
-
세네갈 골 5대0 2 0
네
-
세네갈 골 4대0 7 0
ㅇㅇ
-
ㅇㅂㄱ 2 0
-
세네갈 추가득점 3대0 0 0
한국은 유감
-
세네갈 추가득점 2대0 0 0
아마도 세네갈이 1골이 아니라 그것보다 큰 차이로 이기면 한국진출에 안좋은거로...
-
잘자 3 0
-
노르웨이 pk 실패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갔는데 키퍼가막음
-
복권 4 0
특검하라
-
ㅡㅏㄱ 1 0
ㅜ
-
세게사 자작 3문항 2 1
세게사 자작 문항입니다. 난이도는 모두 2점짜리 난이도 중하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군사관학교 지원완료 1 1
작년엔 육사 1차합함 나도 해트트릭 간다
-
뎀벨레 해트트릭 프랑스 3점 0 0
3대1 리드중
-
이매진 0 0
kbs 듣고있는데 이매진으로 독서랑문학 연계문제 풀고싶어서요 지금 이매진 8호...
-
노르웨이 추격골 1 0
텔로 오스고르? 래요 20분 2대1
-
뎀벨레 미챳네 0 1
존나 잘하넼ㅋㅋㅋㅋ 프랑스 축구 눈이 호강하눙
-
프랑스 2번째골 0 0
또 뎀벨레 골 2대0
-
이라크 한명 레드카드 0 0
좀 그랬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19~122일차 2 1
119일차 6.23 화 16:00 ~ 27:00 포차 9시즈음 기상 후 아침 식사,...
-
와 근데 한국 축구보다가 3 1
다른 나라 축구보니 ㅅㅂ 다 잘해보임 진심 한국이 진짜 개쳐존나못하는거구나
-
프랑스 골!!!@ 0 0
6분 뎀벨레 골
-
세네갈 골!!!! 0 0
3분만에 코너킥 득점
-
원서 전략적으로 0 1
냥컴이 다군으로 이사간게 나한테 호재가 될수도 있을듯
-
9시에 일어나야더ㅣ는데 2 0
음
-
뜬 뜬 뜬 3 0
뜬 뜬
-
근데 그때는 2과목 필수가 서울대밖에 없어서 사고가 난거였다면 지금은 1과목 필수로...
-
또하나의 재밌는점 1 0
더 높은 라인의 대학을 쓰는게 유리한 경우도 있음 보통 탐망한테 발생하는 현상인듯
내가 만든 쓰레기문제 ㅋㅋㅋㅋㅋ
ㅋㅋㅋ 역시 졸귀
감사함니다ㅎ
네 ㅎㅎ 현장감이 팍느껴져서
재수정말열심히해애겟어욤
한석원샘 자이스토리 말씀하신건가요 ㅋㅋㅋ이유는 뭐라고 설명하셨어요?
자의적인해석이들어갔자나!!!!! ㅋㅋㅋ
ㅋㅋㅋㅋㅋ귀여우셔욬ㅋㅋ
아갑자기 고민되네요
그냥 제본해서 풀까욥....
저는 일단 교과서부터 펼칠라고요 ㅎㅎ
요약해서 이렇게 적어주시는분 너무 좋음 ㅠㅠㅠ 고마워요 ㅎㅎ
헤헷
감사합니다 이투스는 갓는데 건질께없더라공요...
선생님들이 학습전략법 안갈켜주셧나요?
맨날 수업때하시던말씀이라서 ㅋㅋ 죄송한데 이것이 기출이다 문제집은어떤가요
자이 왜 안되요?ㅋㅋㅋ
교과서가 제시하는 개념, 예제풀이방법으로 기출을 풀으라고 한거죠
자이스토리 해설은 자의적 짜의적!!!!!!!!!!
잘 몰라서 그러는데 자이해설은 교과서개념으로 안풀어요??ㅠ
자이 해설은 수험생,기타사람들이쓰는걸로아는데 아닌가 ?? 아무튼요 ㅎㅎ
알바써라는 왜 말 안함
ㅋㅋ한석원 매번 자학 설명회하시네 작년에도 알텍듣지마라더니ㅋㅋ
ㅋㅋㅋㅋ
무슨 이유로 듣지말라고 설명하셨어요?
오늘 들엇는데 자이스토리 극딜 ㅋㅋㅋㅋ
존웃 ㅋㅋㅋㅋ
오늘 설명회 들은 현역인데 김동성t가 아니라 김동욱t 아닌가염?
아 김동성은 내가 아는 형이름이였음 ㅋㅋㅋㅋ
방금듣고 집왔는데 1부만 듣고 튐 ㅋㅋ
2부 하나도 안궁금 ㅋㅋㅋㅋ
한석원 자의적 갑이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
고맙습니다
네 ^^
ㅋㅋㅋㅋ저도 갓엇는데 세분다 너무 짱이었어요ㅠㅠ 이부 중간에 나왔는데 별건 없더라구요...
맞아요 이부는 장식이죠 ㅎㅎ 그냥 책자 참고져
ㅋ큐ㅠ 저도 현역 이긴한데 그냥 다 책자 보면 알만한 것들이라서 일부가 최고였던거 같아요ㅋㅋㅋ
이부는 저같이 입시정보에 구멍많은 현역용....
현역은 수시위주니까 2부가 필요할수있죠
저는 강대다니는데 선생님들이 관리해주니까 그런건
그래서 바로 나왔죠 ㅋㅋ
다들 1부만 듣고 나오셨다니 저만 소외감 드네요 ㅋㅋ 역시 강남대성 정보력 무섭습니다
그래도 좋은 정보는 많이 뽑을 수 있으셨을 거예요
원래 전형태 프패생인데
김동욱 비문학 들어보고 싶네요 ㅠㅠ
전 올프리패스루 ㅎㅎ 듣는데 이것이국어다 듣고 비문학 들을건데
문학은 잘 모르겠지만 비문학은 확실히 좋네요
ㅇㄹ
마음씨가 좋으시네요
부끄
혹시 박광일t랑 김동욱t 중 전반적으로 누가 더 낫다고 보세요?
아 개인적으로 문학파트는 박광일
비문학은 김동욱이 좋다는 생각이드네요
자의적인 그 자의적인 책 풀지말라고 할때 엄청 웃겼어요 ㅋㅋㅋ
ㅋㅋ 그거듣고 안웃은사람 없을거임 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
사진찍!고 지!랄하지마시고 김동욱쌤이말한거처럼 들으세요!
ㅋㅋㅋㅋ 동의하십니까?
수학책만 보라는 것인가요?? 익힘책은요???
익힘책에서 심화개념파트만 가져오면 되실거예요
문제풀지마시구
문제는 교과서 예제만
익힘책이 재고 부족인데 수학책만 봐도 괜찮을련지....
괞찮으실거예요 가장중요한건 수학책이죠
저도 수학책만 할라고요
07개정판이랑 09개정판중 어떤겅 사야되나요
당연 최근껄로사야조
어.... 09개정판 사려고하니까 적분과통계가 없고 확률과통계로 되어있네요ㄷㄷ 미적분따로 있고요
자이스토리 이렇게 욕먹는거 처음 알았네요ㅠ 지금이라도 딴 거 풀까요??
그거 갖다버리래요.. 한석원쌤이
그냥 프린트하세요 평가원사이트 들가서 ㅎㅎ
ㅋㅋㅋㅋㅋ 자의적으로 판단하고 자의적으로 선택햌ㅋ 자의적인 해설을 써 그런 자의ㅣㅣ쩍인책을 ㅋㅋ 짜의적으로만든 그책!ㅋㅋㅋ현웃
ㅋㅋㅋㅋ저는다른지방인데 자의적인은똑같네욬ㅋ
1줄요약:대성꺼 많이많이 지르세요^^
프패면 더 좋고^^
광고는 어쩔수없죠 이해관계라 ㅎㅎ 그래도 다른데보단 덜했던것같아요
광고 거의안햇는데 한석원은 자기꺼버리라하고 이명학은 기출 ebs면된다하고 김동욱도 안햇고...
식전에 광고 딱 그정도였죠 ㅇㅇ 선생님들은 광고안했죠
저 한일고인데 진심 대성 그이상들음
오늘 저희학교팔길래깜놀
아 몇분의 몇이 듣는다구한거요?
네 진짜 공감 ㅋㅋㅋㅋ 그만큼정도들음
수학은 이과생만 말하는 건가요??
아 일단 요약 감사드립니다
문이과 고통이죠
오늘 제일 웃겼던 건 한석원 ㅋㅋ자의적인 그 책!!!! 그거 몇번이나 하셨던지 ㅋㅋㅋ글고 역시 이명학t는 멋있었어요..ㅎ
남자인 제가바도 이명학 멋짐 ㅎㅎ
지금 심각하게 신택스를 수강할까 고민중이에요 ㅎㅎㅎ
그개그렇개 좋다네여 안들어밧지만 ㅎㅎ
명학교만들고싶어요...ㅎ후 실물&목소리 취향저격...^^....
그다음은 명학쌤꺼들으려고욬ㅋㅋㅋㅋ진도 확확 나갈듯해요
수학 교과서에 모든 문제를 풀면 되는건가요?
예제만요
맨날 말씀하시는 그건가보네
생각의 질서 ㅋㅋ
작년이랑 거의 똑같네ㅋㅋ
별로 건져간건 없었음.옆자리에 앉은 예쁜애 구경 외엔
역시 빡티는 개졸귀군요 자동음성지원 잼ㅋㅋㅋㅋ
이명학t 기출은 빈칸완성 순서삽입만 하라는건 이유가뭐죠?? 다른부분도 풀어봐야하긴하지않나용
나머지는 해석만잘하면 풀린다고 하네요
설명회 보통 언제쯤가야 앞자리앉아서 볼수있나요? 정각맞춰가면 사람많겠죠?
1시간 일찍같는데 바글바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