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윤구T [266289] · MS 2008 (수정됨) · 쪽지

2022-07-01 20:43:51
조회수 21,867

[강윤구T]미적분 킬러공략법 개강 안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401578

안녕하세요 강윤구입니다.

이번주에 재종 수업도 출강나가면서 많은 친구들을 만나고 있는데요

원래는 현강 안하고 인강만 찍을려고 했는데..학생들을 만나다 보니 현강도 하긴 해야겠더라구요.


이번주 재종 수업 1회차 수업하면서.. 재수하는 친구들이 확실히 제 수업 선호도가 높구나를 느꼈습니다. 방금 원장님한테 전화가 왔는데 반응이 폭발적;;이라더군요ㅎㅎ원래 지리는 수업인 것은 저도 아는데 실제 전해들으니 역시 영웅은 영웅을 알아보는법. 공부해본 친구들은 확실히 뭐가 정답인지 아는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순 무식하게 풀다보면 되겠지라는 생각을 가진...암흑 속을 걷는 친구들은 제 수업과 안 맞습니다.

단순히 문제 많이 주고 자료만 받을라는 학생은...흠...다른 수업들으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완벽하게 수학문제를 풀고 싶다는 고민을 하는 친구들이 수업 들으러 와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적분 킬러공략법 수업을 디오르비 7월10일 일요일 오전 9시~12시에 8회 과정으로 개강하려고 합니다.

미적분 28 29 30을 풀기 위한 수업구요. 현강용 교재로 진행됩니다.

(인강 킬러공략법하고는 다른 책입니다.)


신청링크

https://academy.orbi.kr/intro/teacher/292/l


미적분 킬러공략법 현강의 특징은


1. 주교재로 내용보다는 킬러문제를 풀기 위해 갖춰야 되는 관점 정리(식과 그래프, 주인공함수 정하기 등등)

2. 주교재는 기출위주의 구성 + 매주 프린트(새로운 자작문제 10개 연습(킬러급) + 기본유형문제 50개 제공)

3. 공략법 정리 + 새로운 문제 경험을 위한 최적 수업


으로 봅니다. 가끔 제가 공략법만 열심히 강조하다 보니 문제수준을 걱정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공통과목도 듣는 친구들은 아시겠지만 시중의 모의고사에 수록된 문제보다 생각할 것이 많은 문제들로만

진행합니다. 


그리고 제가 하나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기출 만능주의면 요즘 트렌드에 안 맞는다고 생각하는 친구들이 있더라구요.

그런 친구는 문제를 보는 시각이 정말 협소하고 통합적 사고가 부족한 사람입니다. 

근데 이것은 학생의 탓이 아니죠. 강사들의 문제라고 봅니다. 모든 개별문제를 다 다르게 보고 가르치면

시험범위가 무한대입니다. 근데 과연 지금 수능이 그렇게 다 개별적인 문제들만 나오고 있을까요?

이것을 하나로 묶어서 일관된 논리로 해결할 수만 있다면 수학은 금방 잡힙니다.

그냥...오르비 글 볼때마다 안타까워서 얘기해봐요 어차피 관심없겠지만... 

문제 많이 푼다고 공부한다는 충만감이 있는지, 이 과정을 반복한다고 성적이 오른다고 생각하는지...

확신있게 공부하고 있는지가 너무 궁금합니다. 제대로 공부하세요. D-140 제대로만 하시면


88점부터 점수가 안 올라서 고민하는 친구들

안정적으로 100이 나오고 싶은 친구들

60부터 96점까지 올리고 싶은 친구들 


전부 다 목표하는 바를 이루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어떻게 제대로 하는지를 모르겠다면

제 무료 강의를 보세요. 돈 아까우니까 패스 안 사셔도 됩니다. 무료강의 1강만 봐도 이 새끼는 진짜구나 싶은 생각 안 들수가 없고 공부 방향성에 대해 분명히 얻어 가시는 것이 있을 거에요. 방향만 올바르게 생각하면 구체적인 실천은 누구나 잘 할 수 있답니다. 다들 좋은 대학 가시기를..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