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승진 기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037176
기출 한번 돌린 사람입니다 기출 분석을 안하고 문풀만 해서 n제 푸는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기코로 분석할까 하는데 지금 안늦었죠? 늦은거니깐 빨리 해야하는거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037176
기출 한번 돌린 사람입니다 기출 분석을 안하고 문풀만 해서 n제 푸는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기코로 분석할까 하는데 지금 안늦었죠? 늦은거니깐 빨리 해야하는거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기코 별로던데 개인적으로
어떤점이 별로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