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목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6463193
대학 합격증과 수능 성적표를 인생 최대 업적으로 만들지 않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6463193
대학 합격증과 수능 성적표를 인생 최대 업적으로 만들지 않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너무 엄청난 업적이긴 해
좀 많이 높긴 함
대학 합격증 보다는 졸업증이 더 가치 있으니
백프로 성공 ㄱㄴ
ㄱㅁ

?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
ㄱㅁ
?
같이 노력해봐요….
될까요…
이런 글 써봤자 7년뒤에 사람 여럿 살려서 업적 바로 갱신할듯 ㅋㅋㅋ
7년뒤면 인턴인데 그때 수술 집도 ㅋㅋㅋㅋㄱㅋㅋㅋ 역시 씹갓 데카형 ㄷㄷ
응급실에서 심장 주무를수도있죠,,

ㅇㅎ 심폐소생술은 하겠네
저는 그것마저도 없는데요,,
대학 제외 모든면에서 님이 저보다 나을거에여근데 궁금한 게 의대생분들은 박원장 보면서 무슨 생각 듦?
안봐서 모르겠어요.. 글 한번 올려볼까요?
넵! 솔직히 궁금해요
생각보다 감정 노동이 극심한 것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