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참여) 선착순100명 캠스터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6037043
상금증정) 집공부를 돕겠습니다2
https://www.orbi.kr/00055350364
파워스터디 1,2기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의
성원 덕에 2022 파워스터디가 무사히
진행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고
실제로 캠스터디도 굉장히 많이 들어오시더라고요.
그래서 3기 오픈은
저희 자체적으로 내부 시스템 테스트할 것들을
체크하고 오픈할 예정이라
그때까지 당분간 무료로 캠스터디를 개방하려고 합니다.
인원은 제한이 있어서
선착순 100명까지만 받겠습니다.
그러니, 참여하곳싶은 친구들은
지금 아래 예약자 신청링크에 남겨주세요.
2022 NEW 스위치PT 캠스터디 무료개방 신청링크 ▼▼▼
https://forms.gle/FDbZhsfWcicDY89s8
2022. 02. 22 AM 11:47 기준 (동시접속자 47명)


24시간 진행되는 캠스터디임에도
실제로 오전 5시에도 학생들이 있고,
새벽 2~3시까지는 의외로 꽤 많은 학생들이
매일 밤샘하며 공부하는 것을 보면서
저도 교재, 수업들 밤샘 작업하며
꽤 위로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당분간 유지할 생각입니다.
아래는 파워스터디 소개입니다.
요즘은 디오르비의 경우,
(성적 떨어지면 100% 환급해드립니다 https://www.orbi.kr/00043195953 )
특별 성적 관리반이 운영되다보니
일일이 학생들을 상담하면서 성적 체크하고
공부 체크하고 어려운 부분들 확인하며 오늘도 한 학생이랑
2시간 넘게 상담하다 퇴근했는데요.
현강 학생들과 상담해보니
N수생들 중 의외로 혼자 집 공부나 독서실 공부를 선택하는 학생들이
꽤 있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오픈해 볼 생각을 했습니다.
이왕 하는 거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면 더 좋을 것 같아
무료로, 참여 조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려고요.
파워스터디에서는
매일매일 기상미션 체크하고,
캠스터디 켜놓고 공부하시면 저희가 순공시간 체크해서
파워100 차트를 만들어 드리는건데요.
(운영 방식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진행될 수 있으나,
캠스터디는 기본입니다.)
19년도부터 진행하며 20년도까지 매일 매일 무료로
오르비 유저들 대상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도록 진행했던 이벤트입니다.
21년도부터는 스위치PT 코칭 대상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던
파이워치 스공팀 파워100 차트를
다시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파워스터디는 매주 특별한 공부 미션들을 갖고, 진행할 예정이며
캠스터디도 같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실제로 현재 캠스터디 학생들도 작년에는 22시까지 제한하다가
올해부터는 24시간으로 돌려봤더니
새벽까지 공부하는 친구들도 종종 있더라고요.
무료 참여이지만,
탈락에 대해서 패널티도 없고
상품은 드릴 생각인데
상품이나 상금은 100명 이상 모집이 되어 실제 운영이 되면
꼭 드리겠습니다. (백명 이상 모집되어 실제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니 공부만 열심히 해주세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많은 분들이 참여할수록 상품을 더 준비해보도록 할테니
좋아요 많이 부탁드립니다.
2020 파이워치 스공팀 5주
08.03 ~ 08.09

+
캠스터디

일정 인원 선발 이후,
예약자 순서대로 마감 예정입니다.
+
파워스터디는 수험생, 대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열공하려는 여러분들을 응원하겠습니다!
<유현주국어 관련 게시글 모음>
- 5주완성)EBS수특+수능개념압축강의 (현재 오프진행반)
https://www.orbi.kr/00055868638
- 3/9 고전시가/어휘 4시간 특강 - 현재는 비대면 인강 수강 가능
-3월 현주간지 이벤트
: https://www.orbi.kr/00055894366
- 10개월만에 의대수석한 학생
- 오프상상모의고사 판매 (+구독자 인강제공)
*좋아요 눌러주시고,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라는
신청 댓글을 이 글 댓글에 남겨주신 분들 중
5분께 파이워치 1권도 드리겠습니다.
(신청은 구글 링크로 작성하셔야 완료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에 논란을 불거져야 0 0
오르비에 활기가 도는대
-
좋아요 댓글수 조회수 적절한 비율로 짬뽕시켜가지고 하면 좋을거같은데
-
내 여친어떰 0 1
-
신라공주 3 2
리트와 메트
-
또 오르비에 올리고 3 1
신고먹고 경찰서 갈까
-
아 지능 0 0
프라이팬 씻을려고 싱크대에 넣었는데 생각해보니까 계란후라이를 못하게되네
-
야식 메뉴 골라줘 4 0
짜계치 ㄷ 김찌
-
워라벨이 중요한것이라옹 0 1
진짜 학교다닐땐 죽을맛이었는데 방학하니 살거 같다옹
-
몇나옴 듣기 별로 잘하는 건 아님
-
계약학과는 샤인머스켓이다 0 1
반면 의대는 그냥 ㅈㄴ비싼 프리미엄 적포도 샤인머스켓의 현상황을 아는 사람 ㄷㄷ
-
흐콰할거임 0 0
다 죽어 나도 죽으러 갈거니까
-
이럴때만 단결력 좋은거 봐바 2 2
얼탱이 없네
-
불시점검 나왔어 6 0
무탈하네?
-
아는 동생이 과탐한대 4 1
ㅅ바 겨울부터 뜯어말렸는데 ㅠㅠ
-
나 차단했으면 댓글좀 달아봐 6 2
-
인식조사 가부장~~제도 개인적으로 내 기준은 비문학이 젤 심하고 > 과탐 >...
-
사문 사전검사 헷갈리는거 0 0
기출 보니까 선행연구에서 얻은 자료로 집단을 미리 분리해서 실험집단 통제집단 나누는...
-
작년 5모 수학도 어려운듯.. 1 0
15 22 ㅈㄴ 레전드급 킬러고 28 29킬러.. 30도 킬러에 가까운 준킬러.....
-
짜파게티 계란 넣말 5 0
2개
-
리센느 17 2
원이
-
님들 조회수만 올리지 말고 8 1
댓글좀 달아봐 누구있는지좀 보자
-
라는 생각이 들어요 공통 자체가 22말고는 조오오올ㄴ나 쉽게 나와서 “공통 1틀”...
-
6.26 공부인증:쉬어가는 12 5
오늘은 국어수업이 장시간 있기도 하고 학교에서 자습할 짬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
근데 성적은 문이과 따로 냈음 국어 영어도 마찬가지로 같은 시험진데 성적을 문이과 갈라 냈었답니다
-
독재하니까 시간감각이 없어진다 4 0
내일이 주말이든 말든 그냥 스카에 급식들 많이 오는날로밖에 안느껴짐
-
공부랑 연애중에 공부 선택했다고 위안이라도 하면 됨 근데 나는
-
새르비 리젠 돌리러 왔음 0 2
으하하
-
이해원 즌1 설맞이 즌1 드릴 5 6 7 4규 풀었습니다 수2는 이해원 즌2...
-
허수일기(9) 5 3
오늘이 금요일이라는 사실 . 알고 계셨나요? . 주말에 놀진 못하겠지만 . 오늘...
-
수능 언어과목 공부할 때마다 0 0
지문 내 근거 찾는거 너무 귀찮음 근데 근거가 있을거란 확신으로 찾다보면 어느새 안목이 확 트임
-
서울대 종합 음미체 원점수 0 0
서울대 종합 노리는데 음미체 원점수 낮으면 많이 불리한가요? A는 다 뜨긴 했는데...
-
그릿 리트 0 0
비문학 그릿이랑 리트300 차이가 뭔가요? 둘 다 리트지문인가요?
-
더 놀고 싶어졌어
-
평소에 오르비없이 잘살다가 16 2
시험준비만 하면 귀신같이 여기로 돌아오는듯 중간 기말 공시 고시 상관없이 싹다...
-
서비스나우 돌파로 가자 0 1
바이더딥의 생활화
-
공군군수생 현재 공부현황 3 0
좀 게으르게 살다가 저번주즈음부터 그나마 좀 일 없을때 최대한 공부하려고 애쓰는중...
-
미적분 숙제 15시간했는데 0 1
70%도 못함 오늘읔 공부 11시간햇나 아 내일 일찍 인나야하는데 ㅁㅊ겟ㅅ네
-
잘자르비 2 0
안녕
-
아니 근데 축구를 ㅈ 박았으면 9 5
선수들도 다시 돌아봐야지. 나이 33 케인 나가니까 폼 떨어지다가 부상 나이로는...
-
솔로 2년차 연애세포 개박살나있는데..
-
리트한테 서열정리 당하니깐 4 0
의욕이 뚝
-
국어가 안되든 과탐이 안되든 어찌보면 신은 공평한거일수도 생각보다 최상위권으로가도...
-
물2 실력 하락 0 1
씻고 옴
-
드릴 종류가 많던데 2 1
보통 뭐뭐 하시나요
-
내가산모든주식이내림 3 1
진짜 이러기있냐?
-
리즈시절 ㅇㅈ 5 2
https://youtube.com/shorts/O166eesQDAE?si=7oKbX...
-
신라면 vs 짜파게티 4 0
둘다2개임
-
내일 새벽 축구 같이 볼사람? 5 1
노르웨이 프랑스가 4시에있음 음란대전 같이진행되는 세네갈 대 이라크는 한국진출에도...
-
“나는 세상이 정말 공평하다고 생각해 얘들아 지금 열심히 공부하면 나중에 훨씬...
선생님 비대면 현강 수강생인데용.. 스위치 pt 학습 코칭 관련해서 여쭤보려면 어디에 문의해야하나요? ㅠㅠ 안내문에 있는 번호로 연락드렸는데 답이 없어서 언제부터 하는건지 모르겠어서요..ㅠㅠ
현장 조교쌤이 주말에 연락주실텐데 그때 문의해주세요. 토요일 14-18시 사이에 연구실 번호로 전화주셔도 되고요.
넵 감사합니다!! :)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3기신청 맞나요?
3기 이전 무료캠스터디에요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당

파워스터디 화이팅입니다!화이팅입니당~~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이팅!!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닫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이워치 받을 수 있나요?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당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파워스터디 참여합니다
캠 스터디 마감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