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본구지 [1096024] · MS 2021 · 쪽지

2022-02-18 19:24:04
조회수 382

언매 드랍..?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4905778

언매올인원 13강까지 들었는데 막 못하겠다라는 느낌은 없고 하면 될 거 같아요 근데 제가 수포자였어서 올해 수1개념 처음하는데 삼각함수 거의 끝나가고 수2 개념은 끝냈습니다 방학 공부중 65%정도가 수학인 거 같아요 과탐빨로 이과라 미적도 개념 해야하는데 강제 화작해야할까요?

이과 수포자 언매 화작

최대 1개 선택 / ~2022-02-25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