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4904276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등원 0 0
-
군체보러갈거 8 0
물론혼자ㅇㅇ
-
D-145 시작 0 0
-
독학기숙학원 0 0
관리 빡센 독학기숙학원 아시는 분 있나요? 이투스247 다녔었는데 관리가 너무...
-
강기원 수1 0 0
수1 킬러로 나오면 항상 틀려서 특강 들으려고 합니다 즌1 브이오디는 얻어갈 게...
-
시대수학강사추천해주세요ㅠㅠ 0 0
기하러라서 공통만 들을건데 누가 좋을꺼요??
-
ㅇㅂㄱ 3 2
존못 도태 한남 등장!
-
운동해야 되는데,,, 0 0
시간이…ㅠㅠㅠ 그나마 남은 시간은 오르비와 다른 여타여타 이런저런 것들에게...
-
안냐떼요 6 1
오늘도 지각인데 뭐 어쩌라고.
-
등원 3 1
-
여행감 1 0
-
버즈 테이 나 0 0
다잊~어~야아~ 해욥! 다잊~어~야아~ 해요~~~ 다잊~어~야아~...
-
얼버기 4 0
오늘 하루도 화이팅
-
미친 갓생러 벌써 기상 2 0
나 왜 이래
-
이원준 그읽그풀 0 0
이원준쌤은 애초에 글을 이해했다는걸 전제로 이해한걸 도식화해서 글을 더 명확히...
-
집을 가보자 8 2
-
세네갈 이라크 5대0 종료 3 1
엄청났네요 저는 9시에 카보비르데 대 사우디 우루과이 대 스페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프랑스 노르웨이 4대1 종료 0 0
뎀벨레가 해트트릭했습니다 전반에만 그리고 94분에 두에가 골
-
아 양 왤캐많아 1 0
4시간했는데 절반밖에 못 봤네
-
프랑스 골 4대1 0 0
93분? 92분? 프랑스 골
-
ㅇㅂㄱ 8 0
으흐흐
-
기상!! 7 2
-
좋은 아침이에요~! 10 1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새르비 축구중계 1 1
-
세네갈 골 5대0 2 0
네
-
세네갈 골 4대0 7 0
ㅇㅇ
-
ㅇㅂㄱ 2 0
-
세네갈 추가득점 3대0 0 0
한국은 유감
-
세네갈 추가득점 2대0 0 0
아마도 세네갈이 1골이 아니라 그것보다 큰 차이로 이기면 한국진출에 안좋은거로...
-
잘자 3 0
-
노르웨이 pk 실패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갔는데 키퍼가막음
-
복권 4 0
특검하라
-
ㅡㅏㄱ 1 0
ㅜ
-
세게사 자작 3문항 2 1
세게사 자작 문항입니다. 난이도는 모두 2점짜리 난이도 중하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군사관학교 지원완료 1 1
작년엔 육사 1차합함 나도 해트트릭 간다
-
뎀벨레 해트트릭 프랑스 3점 0 0
3대1 리드중
-
이매진 0 0
kbs 듣고있는데 이매진으로 독서랑문학 연계문제 풀고싶어서요 지금 이매진 8호...
-
노르웨이 추격골 1 0
텔로 오스고르? 래요 20분 2대1
-
뎀벨레 미챳네 0 1
존나 잘하넼ㅋㅋㅋㅋ 프랑스 축구 눈이 호강하눙
-
프랑스 2번째골 0 0
또 뎀벨레 골 2대0
-
이라크 한명 레드카드 0 0
좀 그랬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19~122일차 2 1
119일차 6.23 화 16:00 ~ 27:00 포차 9시즈음 기상 후 아침 식사,...
-
와 근데 한국 축구보다가 3 1
다른 나라 축구보니 ㅅㅂ 다 잘해보임 진심 한국이 진짜 개쳐존나못하는거구나
-
프랑스 골!!!@ 0 0
6분 뎀벨레 골
-
세네갈 골!!!! 0 0
3분만에 코너킥 득점
-
원서 전략적으로 0 1
냥컴이 다군으로 이사간게 나한테 호재가 될수도 있을듯
-
9시에 일어나야더ㅣ는데 2 0
음
-
뜬 뜬 뜬 3 0
뜬 뜬
-
근데 그때는 2과목 필수가 서울대밖에 없어서 사고가 난거였다면 지금은 1과목 필수로...
-
또하나의 재밌는점 1 0
더 높은 라인의 대학을 쓰는게 유리한 경우도 있음 보통 탐망한테 발생하는 현상인듯
와….문과에서 전향하신건가요? 정말 멋지십니다 ㅎㅎㅎ
넵 아직 화력 약하네요 ㅋㅋ
와 근데 미적/과탐을 노베에서 수능날 의대급 성적을 받을 정도로 올리기가 정말 양도 난이도도 어려울것같았는데…신기할 정도에요 ㅎㅎ 멘탈이 엄청 강하셨던게 도움이 되셨던 걸까요

멋있어요영단어는 핵심
연대 출신이셨나보네요 ㅋㅋ
계명 가신건가요?
둘다 X

처음부터 씹갓이셨내,,듣기 27분컷 진짜에요?머임?..
수준미달인 시험이었고 평가원급 모의고사는 아니었습니다.
어느지역 의대 가신건가요..? 나이상으론 몇수신지도 궁금해요..! 군필이신지도요! 씹갇...holy
이과수능 1트 01 이상 미필입니다
오만 여인네중 번따는 몇번했구 데이트는 어케됐나용
번따만 많네요 슬프게도
22...
혹시 미적분은 원래부터 하셨었나요? 뒤늦게 시작하신거면 어떻게 하셨는지 커리나 팁같은거 알려주실수 있나요??
쌋다... 수학 어케 하신거...
미적2 있던 시절 개념만 했었어서 쌩노베는 아닙니다
서울대 베이스?
01..??
와 쩐다
문과 샤대..? 이신가요 대단하세요!
음악 가사 있는거 들으셨나요?

미친 씹갓이시다ㄱㄷ ㅎㅈ 아니셨나요
지역이 ㅇㅅ이신가봐요
과탐빼고전부 1등급 베이스면 가능하다는거인가 ㄷㄷ
작년에 이런 글 한번 쓴적 있지 않으신가요?
그건 나요!
나같은 사람이 또있넹!
아 그 기백 잘 못하는문제 안나와서 다행이었다 하신분?? 근데 댓글 좋아요 왜 많지
ㅎㄷㄷ 그걸 아직도 기억하시다니..
기억 나더라고요 ㅋㅋㅋ
저분과 비슷하게 국 영 공부 하나도 안하고
수학몰빵했다는 글
미적분이 어떻게 장점이 되셨나요?? 전 반대로 공통이 장점이라 미적분 공부법이 궁금해요
무슨 학원 다니셨어요??
지우지말아주세요
단어장 추천 좀 해주세요!!
쪽지요
그냥 곹이였노...
선생님 저 올수 5등급인데 공부한다고 하고 지금까지 수학공부 하나도 안했는데 지금부터라도 하면 1등급까지 올릴 수 있을까요 아니 ㄹㅇ 개 허수같기는한데 가능할것같으면 그냥 건대 등록금 빼려고요
하루에 10시간이상 순공 찍을수잌ㅅ으면 가능하겟고 님 아이큐에 따라서도 좀 다르겟고 케바케지
이 글 보면 수능은 특정 성적대에 기대되는 노력에 비해 적게 노력해도 오히려 모든 과목과 거기 안에 있는 principle을 확보하면(제가 빡대가리여서 이걸 표현할게 한글로 생각이 안나네요 ㅈㅅ,,,) 뚫리는 게임인거 같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걸 만들기 위해 무수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틀렸으면 반박 받습니다. 전 망한데다가 그러지도 못해서 지금 시대 다닐 예정이지만요. 이 글이 틀렸다면 적극적인 반박 부탁드립니다.
맞는거 같음
경영 복전 컷 보니까 서울대셨네요

한달 화1지1 3등급베이스면금머리신데요
문과스카이 전적대셨어요?
복전컷보면 샤대인듯
다들 금머갈 금머갈 하지만 도전하신 용기와 끝까지 노력하신게 대단하네요
역시 국어 베이스 개탄탄ㅇㅇ
여러분 입시는 국어 미만잡입니다
이 글을 자이하르가 싫어합니다
영어버리고 다른데에 집중한 결과.. 영어 11211 받고 현역 인설의…
근데 이거 칼럼 맞음..?

절대아니지 ㅋㅋ여기서 누가 도움받겠음? 스누라이프에나 쓸 글인데4.3이 만점이라면 뭐
S 아닙니다
저두 단어장 추천해쥬세요!
수능에 경제가 나올지는 어떻게 아셨나요?
다른건 몰라도 능력이 뒷받침 하신 것 같아요... 어릴때부터 공부 열심히 하셨을테니 그만한 시간으로도 의머갈 성적이 나오셨을테니(제가 국어를 못해요 하하)
공부 시작 전 베이스를 알려주셔야 도움이 될듯한데. 사실 이건 대부분의 학생이 도움받기 힘든 칼럼일듯
칼럼은 아니고 그냥 썰푸는 정도인듯
걍 국어황은 문이과가 의미가 없는거같음... 문이과 막론하고 국어가 그냥 수학보다 훨씬중요해져서...
진짜 칼럼도 조만간 쓸거에요
국어.. 도움 받을수있을까 했는데 아니네요 ㅠ 평소에 책을 많이 읽으셨나요?
넵!
국어영어가 탄탄하니까 가능하네요.. 대단합니다 전 국어를 수학보다 많이 때려박았는데 그러니까 수학과탐할시간이 개많이 줄어들음..
진짜 국수영 151이 국수영 313보다 재수하면 훨 유리한듯
민족고대
영어2 ㄹㅇ 눈물
성적표랑 합격증 ㅇㄷ
의대뱆지거 있기는함
기하 치신것인가요?
와 대박
미적이요
?? 뭐가 대박인가요..ㅎㅎ 미적 치셨군요 더더욱 대단하십니다!
님 아이민보고 한말인듯요
유명인이시라..
머단하네
일산백마5a인가요?
이게머노
맞아요 독재학원이름임
한성은 선생님 오르비에 계심
금머리보면 자괴감스르륵
수시러셨나요?
영어 2등급입니다 단어 꾸준히 하는데 뭘 해야할까요??
대단하시네요 문->이는 지방한만 가도 대성공이고 동일학교 공대 가는 것조차 쉽지 않은데
S아니고Y아니면 어디지..
"K"
고대는 4.5만점인줄 알앗는데 아닌갑네여
4.5만점 맞아요
단어장 추천 부탁드려요!
와드요!!
저도 영어단어장 추천 알려주실수있나요??? ㅜㅜㅜ.
작수 성적이 어케되나요
왜케 걍 자기자랑한 거 같지 꼬인건가
ㅇㅇ 매~우.
이건 존나 쓸모없는 정보네… 4개월 의대생 뭐 이런건 현실적으로 전혀 말도안되 걸로 특수특수개특수한 상황이기 때문에 배워갈게 하나도 없음
여러분 공부법은 수능만점자 영상같은거나 보세요... 차피 방법 알아도 의지가 안따라주는데 무슨소용임ㅋㅋㅋ 대략적으로 썼다고해서 욕먹을일은 아닌것같은데 댓글 좀 그렇네
자랑같으면 걍 에라이 황금머갈새끼 부럽네 하고 지나가면되지 굳이굳이 쓸모없다 하는게 이해가 안됨
L모 c모가 누군가요???
cho & lee
영어제외 총 몇개 틀리셨나요..?
그냥ㅋㅋ 국어 영어 공부안해도 만점 베이스에 그게 가능한 금대갈이니 수학과탐 시간 부워서 의대갔다 이게 끝 아님?
국어는 7월 이후로 계속 하향곡선이라.. 아닙니다
글 잘 봤습니다! 혹시 저도 영어 단어장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M사 과탐인강 뭐 들으셨나요??
수학 제일 추천하시는 커리 알랴주세용!
저 전에 식게에서 비슷한글 본적있는거 맞는데 혹시 맞으신가요..??
식게가 뭐에요
식물원이용 모르시는거면 다른 분인 것 같네요
혹시 과탐 생물말고 화학하신 이유가있으신가요? 주기율표하나도 모르는 문과가 하려는데 과탐 선택을 못하겠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