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종 현강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4767526
대종쌤 현강샹인데요.. 저 사인이 너무받고싶은데 코로나땜에 조용히 하라 ㅎㅐ서 쉬는시간에도 너무 고요해요… 부끄러우어.. 어쩌쥬
사인해달라고 하면 완전 친절히 해주느신다고는 하는데..후후헤헤헥??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4767526
대종쌤 현강샹인데요.. 저 사인이 너무받고싶은데 코로나땜에 조용히 하라 ㅎㅐ서 쉬는시간에도 너무 고요해요… 부끄러우어.. 어쩌쥬
사인해달라고 하면 완전 친절히 해주느신다고는 하는데..후후헤헤헥??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걍 가서 해달라고 하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