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화생공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268026
소신입니까?
나군 을지대 의
다군 순천향의 쓸거라서 불안한데...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268026
소신입니까?
나군 을지대 의
다군 순천향의 쓸거라서 불안한데...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네
감사합니다ㅎ
ㅋㅋㅋㅋ
추합고려하면 합격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