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종반 논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237793
강대든 강청이든 뭐 어디가 됐든
일단 재수라는 특수상황에서는
각 학원의 입시실적도 중요하긴 하지만,
서울권에서 , 특히 강남쪽에서 강사를 하시는 분이면
정말 극강의 실력을 가진 쌤들 아닌가요?
그리고 그런 실력을 가지기 위해서 어차피 공부를 자신이 해야한다면
그 공부를 내가다니는 학원이 얼마만큼 효율적으로, 때로는 반 강제적으로 할 수 있게끔 해주느냐 이걸 따져야 할 거 같은데.....
몇몇 분들이 그냥입결이나 이런거에 너무 휩쓸려서 나도 저렇게나 많는 sky 합격생들이 무조건 되겠지? 라는 마음으로 재종반을 선택하시는거같아서ㅜㅜ 안타깝네요ㅠㅜ.. 재수는 관리가 생명이거늘 ㅜㅜ...... 1년반동안 재수,삼반수 하면서 느낀거에요...재수생활은 자기관리가 90%에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강남 학원 강사 쌤들이라면 다들 실력면에선 대단하신 분들일 거라 생각해요.
그래도 입결이 학원 선택에서 마음을 흔드는건...
그렇긴 하지만.... 입결로만 선택하시는 분이 있는거같아서요ㅠ 입결은 ..말그대로 다른거 다 따져봤는데 입결까지 좋네? 약간 이런식으로 쓰이는게 맞는거같아서요ㅜ 1순위가 입결이면 안된다는 의미에요ㅜㅜ
히종 만세!!!!!!!!!!
만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