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이이상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236565
저는 갤럭시라인중하나쓰는데
잘때충전기를연결하고잠들었는데
일어나보니까 충전이안되어있어서
선이빠진건가했는데그것도아니고
다시뽑고해도안되는거에요;;;;
그래서 충전줄이 고장난건가 하고
다른충전기로 했는데 여전히 안되고ㅡㅡ
근데 폰자체는 쓰는데이상없고
황당함;;;이거폰이이상한거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배터리 잔량 확인에 문제가 있는거면...
완충후에 한번 완전방전시키고 약 10시간 꺼두고 있으면 좀 나아요
아무래도 폰이 문제가 잇는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