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5월 예비시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953317
그것도 중요한 시험인가요? 제가 3개년평가원기출만 여러번 반복해서 풀어보려는데
5월꺼도 평가원이니까 포함해서볼지 고2대상이니까 빼도 괜찮은지 모르겠네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과 경대 부산대 라인좀 엉엉 1 0
국 수 영 화1 지1 84(84) 84(81). 2. 42(90) 33(71)...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