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탐 vs 여상진,해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69299
제가 1차때 안들어서 미탐 B반은 아무래도 못갈거같은데...
다니는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A반 듣던 사람들도 죄다 B반으로 옮겼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오르비 검색해보니까 A반은 많이 안좋다고 하는 분위기고..
차라리 돈 좀 더내더라도 여상진쪽이 나을것같기도 하구요
여상진은 모의논술도 매일 본다고 하던데.. 홈페이지가 없어서 잘모르겠네요 이쪽은
근데 또 여상진은 친구가 다녀봤는데 또 어렵다는 얘기도 있고..
해냄은 아예 정보가 없구요 ㅡㅡ;
그냥 미탐a반이라도 가는게 나을까요 아님 다른데를 알아볼까요?
고민중..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제가 미탐 A반 이었는데요.
A반은 좀 어려운 느낌이 있어서 기피하는거죠 ㅋㅋ..
여상진하고 미탐 동시에 다니는 애한테 물어보니 여상진이 더 자세하다고 하던데...
이건 개인차도 있는 부분이라 단정하긴 힘드네요
헐 동시에 다니는 사람도 있나요? ㄷㄷ
1차때는 월수금 화목토 이런식으로 해서 미탐은 월수금/여상진은 화목토
이러는 경우도 있었죠.
좀더 심한 경우는 강남대성 논술은 오전에 해서
오전에 강대논술 듣고 미탐/여상진 이렇게 다니는 애들 ㅋㅋㅋㅋ
으잌ㅋㅋ
2차 때부터는 미탐도 아침 10시에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끝나는 시간은 4신데 그러고나서 강의듣고 머하고머하면 10시에 퇴갤할듯
이건뭐 직장인들이랑 비슷하면 비슷하지 덴장ㅠㅠ그시간에 메이플을 하면 몇렙업인데ㅠㅠ
갠적으로 해냄보다 여상진이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