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관리자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673513
오늘방석 후기 보고 아톱에 있는 제품들 다보았네요 홍보효과 좋았습니다.
보니까 핫한 아이템 올리려고 하시던데 그런거와 별개로 학생들이 많이 쓰는 학용품 노마진으로 파는건 어떠실런지요 usb펜은 진짜 안살거 같습니다.
오르비 회원들 취향을 모르신다고 하니 제가 정리해드리겠습니다.(근데 사실상 워낙 가격이 안나가니까 배송료 빼면 10개 씩 사지 않는 이상 그렇게 싸게 되진 않을 것 같긴한데,,,)
1.먼저 시그노 0.38인데 5년전까지만해도 하이테크가 얇은 펜에 대명사였는데 요즘은 거의 이걸 쓰지 않나싶네요.
2. 제브라 4색펜 + 사프 이거 8년전에는 4000원이면 샀던거 같은데 요즘 꽤 비쌉니다. 다색펜으로 많이들 씁니다.. 부자 성대에서 논술시험보면 줍니다.
3. 제트스트림 저번에 댓글보니가 이거 많이들 좋아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잘써집니다. 경희대 논술 보러가면 줍니다.
4. 프릭션 이건 아직 한국에선 안 유행하는데 일본에서 대대적을 홍보하는 펜입니다. 아직 수입된진 얼마 안되고,, 일본가서 사온건데 한국에서 살라면 2배정도 돈 더 줘야되더라구요,, 아 이거 마찰 이용해서 지워지는 펜인데 얇은 펜 굵은펜 심종류 여러가지인데 얇은거는 지우개로 연필 지운거보다 깨끗하게 지워집니다.
5.아인 지우개 깔끔하게 지워져서 많이들 쓰죠
6. 상표가 지워져서 이름 모르겠는 형광펜 이상하게 이거 많이 쓰는거 같습니다.
7. 유니알파샤프 젤리로 되있어서 오래 써도 손이 덜아픕니다. 시중가 7500이라 적혀있는데 이런건 싸게 팔기 좋을거 같네요...
8. 화이트 거의 이거 쓰죠? 리필심이 사기 흔해서 많이 쓰는 화이트입니다, 
usb 펜 아이디어는 좋은데,,, 정작 학생들이 잘 쓸만한걸 팔아야 팔리겠죠,,,
이런거 문구점보다 500원씩만 싸게 팔아도 많이 살거 같은데 어렵겠죠??
아 그리고 상품 설명 기존에 있는거 복사하는거보다 직접 사용하시는 후기로 하면 더 많이 살거 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ㅇㅈㅇㅈ 0 0
-
얼마전에 술자리에서 0 0
남자끼리 키스 직관 근데 우리 테이블이엇음
-
. 0 1
다들 나 고양이 아니라서 당황할듯...
-
선글라스 ㅇㅈ 1 1
담 인증메타땐 얼ㄹ굴 전체를 올려볼게
-
하… 왜 님들만 아는 얘기함? 0 1
옯만추? 그게 뭐임? 존나 구려 ㅋㅋ
-
ㅇㅈ새로운짤 5 0
-
오늘 독서실에서 한명 쫓아냈는데 ㅈㄴ 죄책감드네 1 1
며칠전부터 화장실에서 전담 냄새 나길래 난 흡연자라 딱히 알빠노긴 한데 딱봐도...
-
나 뒤져야 하면 개추 4 2
-
편돌이인지 세스코인지.. 0 1
개체 1기 발견. 죽어!!
-
종강2주차 교수님보고싶음 0 0
그렇다고 학교가 가고싶은건아님 걍동문교수님들이넘좋음... 약간 내가 드디어미쳣나...
-
ㅇㅈ 6 1
-
오르비 예전 글 살펴보면 0 1
선배들 개많음
-
인증메타특 2 2
나같은 도태한남은 못낌
-
내일 화요일이자나 ㅠㅠ 진짜 가기 싫어 요즘 시험기간이던데
-
옵만추할사람 2 2
2027년4월31일쯤ㄱㄱ
-
난 옵만추 안함 지조 절개 지켜야해서 16 0
근데 여르비면 얘기가 달라지죠
-
다시 자러가보겠음 0 0
이번엔 좀 잤으면 좋겠다
-
나 진짜야 ㅅㅂ 5 1
진짜 아니면 탈릅함
-
ㅇㅈ 4 1
Ai 무섭네
-
친구가 공부 좀 하래 ㅠㅜ
-
근데아랴양님 6 2
진짜인지아닌지모르겠는데
-
아무래도 그런 것 같더라고 나만 폰보면서 오르비함 ㅠㅠ
-
우리학교 오르비언 2 1
개ㅐ많음
-
근데 다 동일인물이더라
-
솔찌 인증 봐도 7 1
누구였지 기억못함 나는 ㅋㅋㅋㅋㅋㅋㅋ
-
공무원 시험 합격은 에듀윌! 0 1
수능 재수 종합 학원은 ****
-
오르비언 만지고 추행 7 1
옵만추
-
옯만추 할사람 1 0
나 찾으셈
-
원시인 ㅇㅈ 14 1
훈련소 나오고 다음날임 ㅈㄴ탐 ㅅㅂ
-
ㅇㅈ 2트(눈뽕 주의) 14 2
-
옯만추 6 1
딱 1번 근데 그러고 절친됐었던...(동성임)
-
옯만츄 0 0
0번
-
독서실에 ㅈㄴ 귀여운 애 들어왔는데 이거 그린라이트임? 5 1
ㄹㅇ 한로로 닮았는데 존예느낌에 볼캡 뒤로 쓰고 계속 만지작 거리는 겁나 귀여운 애...
-
옵만추 한번도 안해봄 5 0
ㄱ
-
지금 중고등 기말기간임? 4 1
끝났나? 스카가도되나해서
-
매개변수 문제 풀이 1 0
ㄹ
-
아인증메타놓쳣네 5 0
-
설마 같은 한의원 다니겠어 0 0
오목교역 근처에 한의원이 몇개인데 ㅋㅋㅋ
-
인증 반응 4 1
https://orbi.kr/00078746150#c_78746190
-
아니이학교에서 도대체왜오르비를하는사람이...
-
학교서 포하는 애들도 많더라 1 0
-
라면에 밥말아먹고 잘까 0 0
아 고민중
-
지피티 진짜 개잘하네 3 2
이런거 만들면 재미있음
-
집에오면공부안할걸아는데 12 0
항상가방에뭔가를챙겨서넣어와 마음만공부했다는기분을느껴
-
존못 인증(눈뽕 주의) 14 2
-
다들 이제 슬슬 가는군. 6 0
그렇다면 이제!! 이곳은 오리비가 점거했다! 저도 공부 하러 갈게요
-
최지욱 실모반 ㄱㅊ? 3 0
ㅈㄷㄴ
-
질문받는다옹 8 0
없으면 자러감
덤으로 관리자 느으느아의 후기까지!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제가 여기있는 펜 다 써봤는데 제트스트림이 제일 좋더라그여..
사진까지 일일이 첨부해 인기 많은 상품들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님들의 의견 중 "제트스트림"을 찾으시는 회원님들이 제일 많은 것 같아
판매 준비 중에 있습니다!!
가격은 아직 미정이지만 시중가보단 저렴하게 판매할 계획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느으느아가 후기쓰면 삽니다!
네 꼭 제트스트림아니어도 화이트나 형광펜 아인지우개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사용하고 재구매하니까 참고하셔요
어 제트스트림 파실거에요?
시그노도 팔아주세요ㅠㅠㅠㅠㅠ 올컬러 0.28 0.38 다ㅠㅠㅠㅠ dx건 rt1이건ㅠㅠㅠ
그럼 스타일핏 심도 같이 팔아주세요ㅠㅠㅠ 이거 시그노랑 같은 제품이예요
어 이거
비싸서 시그노로 갈아탔는데 나오면 진심 좋죠. 스타일핏만의 장점도 있고.
맞아요 스타일핏 심좀 팔아주셈 ㅠ 문구점 30분거리라 너무 멀어요 ㅠㅠ
독서대도 좋을것 같아요~!
체크박스를 달아서 한번에 몇개이상사면 무료배송 이런거어떠신지요?미미그렇게하시려나 ㅎㅎ
6번은 스태들러 형관펜이네요
프릭션 개꿀입니다. 아톰에서 살 수 있었으면 합니다.
일본에서 1900원이면사는거 한국에서 3000원 넘더라구요
제 필통엔
검정펜 : slicci 0.28, zebra surari 0.5, sarasa 1.0
파랑, 빨강펜 : sarasa 0.5, mach 3
형광펜 (노랑, 연두) staedtler triplus + 형광색연필 노랑, 연두 (같은 회사)
화이트 whiper mr5
+ 빨강, 파랑, 초록 색연필, 모나미 네임펜 (촉 두 가지), 포스트잇 작은 사이즈 노랑, 파랑, 15cm 철자 정도 있네요. 딱 평균적인 수험생 필통.. ㅋㅋ
샤프심도 고려해보시면 좋을 듯해요!
동아같은거 말고 아인슈타인이나, 나노다이아 같은걸로
전 아인지우개 사서 꽃으로 만들었어요. 비싼지우개라 그런지 모양이 잘 잡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