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메가 재수선행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3692880
서초메가 들어가보니까 pre재수종합이라고 이미 시작한 거 있던데
Pre재종이 재수선행반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3692880
서초메가 들어가보니까 pre재수종합이라고 이미 시작한 거 있던데
Pre재종이 재수선행반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이때까지 한 거면 시기상 재수선행반 맞을 듯
1월 24일부터 시작했다 되어있는데 너무 선행반이라 하기에 늦은감 있는 거 아닌가요?
그렇네용 뭐징?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