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T 문항공모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3206261
문항공모 낼때 문제밑에 해설방향이나 출제의도 같은것도 적어내면 좋은가요?
아니면 안내에 쓰여진 대로 문제,해설,자기소개 만 써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각함수 질문 최대최소 6 0
해설 밑줄그은부분을 a로 두고 사인그래프다시 그리면 최대최소가 -1/2부터...
-
수학 문제질문 (삼각함수그랲) 2 0
-1 sin 1/2 저쪽 범위에서 쎄타값범위가ㅜ저렇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겟어요 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