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자유~ [233474] · MS 2008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44569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이쁜데공부도잘하시네ㅠㅠ
?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zzz
ㅋㅋㅋㅋ ㅋㅋㅋ
좋겟다
내가 재수할동안 누군 사시붙고.. 에휴ㅡㅡ;;
2010년에 대학 들어갔으면 사시보단 로스쿨을 노리는 게 일반적인데, 생각부터가 범인은 아님...
근데 저러면 사법연수원도 들어가고 할건데 대학은 휴학인가요? 캠퍼스 생활이나 졸업은 어떻게 되나여
졸업하고 연수원 들어가겠죠.
졸업안하고 그냥가면안돼요? 어차피 고시합격했는데 졸업장이 필요한가여?
판검생활에 학연 필요하지 않나요?
필요하겠죠
그럼 졸업해야죠 뭐ㅋㅋ 빨리 가는 것도 좋지만 학연도 필요하니까요
성적표 알흠답다 ㄷㄷ
클라쓰!!
저건 그냥 머리가 좋은케이스같에요... ㅠㅠ...
이분 듣기론...너무 공부를 열심히해서 부모님이 말렸다는 소문이...
16시간은ㄷㄷㄷㄷ헐진짜인간승리
전 5000만분의 1의 확률에 신경쓰지 않습니다........삼수생이니까....ㅠㅠ
1분1초1각님은 뭐지...
검고인가? 고2나이때수능봣네
아ㅠㅠ 비교되네ㅠㅠ
.......신은 공평해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4 16
11/07/09 02:19
으엌 0 0
요새는 왜케 야구가 재미없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이쁜데공부도잘하시네ㅠㅠ
?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zzz
ㅋㅋㅋㅋ ㅋㅋㅋ
좋겟다
내가 재수할동안 누군 사시붙고..
에휴ㅡㅡ;;
2010년에 대학 들어갔으면 사시보단 로스쿨을 노리는 게 일반적인데,
생각부터가 범인은 아님...
근데 저러면 사법연수원도 들어가고 할건데 대학은 휴학인가요? 캠퍼스 생활이나 졸업은 어떻게 되나여
졸업하고 연수원 들어가겠죠.
졸업안하고 그냥가면안돼요? 어차피 고시합격했는데 졸업장이 필요한가여?
판검생활에 학연 필요하지 않나요?
필요하겠죠
그럼 졸업해야죠 뭐ㅋㅋ
빨리 가는 것도 좋지만 학연도 필요하니까요
성적표 알흠답다 ㄷㄷ
클라쓰!!
저건 그냥 머리가 좋은케이스같에요...
ㅠㅠ...
이분 듣기론...너무 공부를 열심히해서 부모님이 말렸다는 소문이...
16시간은ㄷㄷㄷㄷ헐진짜인간승리
전 5000만분의 1의 확률에 신경쓰지 않습니다........삼수생이니까....ㅠㅠ
1분1초1각님은 뭐지...
검고인가? 고2나이때수능봣네
아ㅠㅠ 비교되네ㅠㅠ
.......신은 공평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