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칵테토 [1106578] · MS 2021 · 쪽지

2021-12-30 18:44:11
조회수 1,482

문과 깔꺼면 팩트로 까라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439790

문과 가면 대기업 취업 ㅈ되게 안됨

요즘 그나마 문과 뽑아주던 시중은행 공채도 거의 날라감

오히려 컴퓨터쪽 전공 받는 추세

Cpa 행시 평균수험기간 3년 이상 걸릴 정도로 어려운 시험임

좋은 로스쿨 갈려면 학토릿 다 좋아야하는데 이거 관리하는거 생각보다 엄청 힘듦

이렇게 말하면 누가 까

개날조를 해서 허위사실 처 말하고 있으니까 득달같이 달려가는거지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쭝궈 야옹이 · 994453 · 21/12/30 18:44 · MS 2020

    통계는 어때요?

  • 삑뿍빡 · 869379 · 21/12/30 18:45 · MS 2019

    석사할거아니면 전공가점 엄슴

  • 칵테토 · 1106578 · 21/12/30 18:47 · MS 2021

    솔직히 잘은 모르지만 취업 자체는 탈문과인걸로 알아요

  • 블핑지수fan · 1099076 · 21/12/30 18:44 · MS 2021

    공무원이나 해야지 ㅠ

  • 아린잉아 · 1114166 · 21/12/30 18:49 · MS 2021

    제가 어디서 어떤 부분에서 ‘개날조’를 했다고 하시는건지 ㅋㅋㅋㅋ저는 분명히 지방로는 비교적 가기 쉬워도 그 이상은 매우 힘들다고 말했고 빅회계법인 들어가기 어렵다는것도 씨파 합격 어려운걸 포함해서 말씀드린거였는데 그냥 님이 그렇게 받아들인건 아니고요? 제가 의도한 내용도 님이 말씀하신거랑 다를바 없는데 새내기가 뭘 아냐며 반수할거면 공부 ‘쳐’하라고 말씀하신것도 님 아니세요? 처음부터 그걸로 까신게아니라 새내기 따위가 로입에 대해 뭘 아시냐고 까신거잖아요

  • 아린잉아 · 1114166 · 21/12/30 18:50 · MS 2021

    그리고 저 반수 이미 한거에요 ㅋㅋㅋ22학번인줄 아시나본데

  • 칵테토 · 1106578 · 21/12/30 18:56 · MS 2021

    님이 반수했는지 안했는지 1도 관심없음
    그냥 반수 해야되는거면 그냥 여기서 똥글 싸지르지 말고 공부나 하라고 한거 ㅇㅇ

  • 칵테토 · 1106578 · 21/12/30 18:53 · MS 2021

    님이 4대 회법이나 로스쿨 갈려면 스펙 엄청 필요한것처럼 말했잖아요. 다른 분들도 댓글보면 저처럼 읽은것 같고
    그리고 이게 어딜봐서 새내기 따위가 로입에 대해 뭘 아냐고 깐거지? 그 독해력으로 국어 어떻게봤음??신기하네

  • ViscaBarca · 832335 · 21/12/30 19:02 · MS 2018

    그 삭제된 글 나도 봤는데 좀 디테일에서 이상한 부분 많긴했음 ㅇㅇ

  • 칵테토 · 1106578 · 21/12/30 19:06 · MS 2021

    탈퇴했네 ㅋㅋ 솔직히 인증도 제대로 된 인증 아니고 걍 어떻게든 교차 막을려는 수험생이었을듯

  • 김채원 · 1085832 · 21/12/30 20:20 · MS 2021

    또 교차막는 새기였어? 에라이 진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