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기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112280
과기대 아웃풋 좋나요?? 광운이 더 낫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3 3월 끝난 학생들 봐라 4 15
시험보면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시험이란 것은 결국 인생의 수백개의 관문 중 작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112280
과기대 아웃풋 좋나요?? 광운이 더 낫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고3 3월 끝난 학생들 봐라 4 15
시험보면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시험이란 것은 결국 인생의 수백개의 관문 중 작은...
광운 이과도 유명한거 아니에여???
넹 ㅠㅠ 광운 아웃풋도 좋다고 들었는데 과기 학비가 훨씬 싸길래용...
광운 전자 아니면 걍 과기 가세용
넵!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