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092888
보건계열에서 사회학과로 편입 가능한지 아시는 분 있나요?!?!?!
현재 대학에는 사회학과가 없어서 일반 편입도 힘들것 같고..
학사편입도 가능한지 몰라서..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엉이 모의고사] 냉철한 미식가의 오픈런 후기 9 6
안녕하세요, Team BABO 흙감자입니다. 오늘은 6모 대비 부엉이 모의고사...
-
뒤뒤뒤뒷북) 붱모 후기 2 2
우선 좋은 퀄의 시험지를 무료배포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전하며 후기를...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