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꿀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037699
댓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dm이나 카톡처럼 '읽음' 표시처럼 타인에게 읽었다는 신호를 줄 수 있다.
저도 거의 2년 반 정도 계속 이러고 있는데 질문하는 사람도 이 사람이 읽었는지 안 읽었는지 확인이 어느정도는 가능해서 편하더라고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037699
댓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dm이나 카톡처럼 '읽음' 표시처럼 타인에게 읽었다는 신호를 줄 수 있다.
저도 거의 2년 반 정도 계속 이러고 있는데 질문하는 사람도 이 사람이 읽었는지 안 읽었는지 확인이 어느정도는 가능해서 편하더라고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저도 요거 써용
좋아요 수금 싫으면 여기 좋아요
수금 안 했는디요..
화목 하셨나요
설뱃 달고 그런 말 하시면 진짜 저 화나요
에휴

좋아요 누르는 습관을 기르자+덕코 나눔까지 개이덕
난 왜 누르기 시작햇드라

마음이 착해서댓글에 좋아요 누르면 덕코 오나요??
아 오나보네요
네. 한 개당 10덕
5덕아닌가요?
댓글 작성이 5덕일걸요?
ㄴㄴ5덕 맞는거같아요.
덕코 봐보세요.
아 그런가보네요.
그래서 저도 거의 항상 누름요 ㅋㅋㅋ
내
사실전옵창들보고배운.
읽었지만 읽지 않은 척 하고 싶다면 좋아요를 누르지 않으면 된다.
ㄹㅇㅋㅋ
다른사람이 대신 누른다.
ㅇㄱㄹㅇ 받는입장에서도 뭔가 고마운느낌
저도 좋아요 눌러주세요

호감고닉좋습니다
ㄹㅇㅋㅋㅋㅋ 그래서 좋아요 눌러요
댓달기 귀찮을때도 일단 좋아요 누르면 그사람이 ' 나 혹시 차단당했나?' 하고 상처는 안받으니까..
배려심 깊은 옯창..
저도 ㅋㅋ 제 글에 댓 달아준거만으로도 고마워서 누릅니다
응용) 다른 사람의 댓글에 좋아요를 막 눌러서 혼선을 주자

닉값근데 답글안달면 좋아요먹고ㄲㅈ하는거갇음
그런방법이!
그래서 좋아요 없는 댓에 대신 눌러주기도 함 ㅋㅋㅋㅋ 아 차단당햇누 ㅠ 이러면서
오오
여기가 그 수금파티?
레어 많은 거 보고 깜짝 놀랐네 ㅋㅋ
나도 눌러줘 덕코 줘
좋아요 몇개부터 노란색 댓글이에요?
딱히 정해진 게 없습니다.
늘 10개부터 아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