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그읽그풀하는 강민철 [957093] · MS 2020 · 쪽지

2021-11-22 23:30:08
조회수 698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0822280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간다 갈 수 있다? · 1045462 · 21/11/22 23:34 · MS 2021

    솔직히 잇올은 시설빨이죠???ㅠㅠ님 잇올도 고시생이랑 같이 쓰심?

  • 그읽그풀하는 강민철 · 957093 · 21/11/22 23:40 · MS 2020

    고시생+n수생 교실있고 n수생만 쓰는 교실도 있었어요 저는 왔다갔다함 시설은 확실히 ㅅㅌㅊ

  • 간다 갈 수 있다? · 1045462 · 21/11/22 23:41 · MS 2021

    지점 바이 지점인가보네요... 솔직히 n수생만 받을거 아니면 가격 그따구로 안했으면...

  • 그읽그풀하는 강민철 · 957093 · 21/11/22 23:42 · MS 2020

    가끔 교복도 보입니다
  • 간다 갈 수 있다? · 1045462 · 21/11/22 23:44 · MS 2021

    교복은 인정합니다ㅋㅋㅋ수능이랍시고 가격 높게 받으면서 고시생이랑 섞어놓누 가격 2배정도 차이나던데 먼가 옆에 보면 돈아까울 듯하네요ㅋㅋㅋ차피 질문이나 상담할필요도 없는데...

  • 후면상태 · 824127 · 21/11/23 00:26 · MS 2018

    혹시 어디지점이신가요? 글고 잇올에서 한수나 이감같은 사설모의고사도 학원내에서 파나요?

  • 그읽그풀하는 강민철 · 957093 · 21/11/23 00:38 · MS 2020

    지점은 비밀... 이감 한수 둘다 구매가능합니다ㅏ
  • 후면상태 · 824127 · 21/11/23 00:43 · MS 2018

    이번에 베이스딱히없는상태로 잇올을 들어갈꺼같은데 잇올선생님들 상담이 도움이되나요? 공부법이나 방향등등..

  • 그읽그풀하는 강민철 · 957093 · 21/11/23 00:47 · MS 2020

    베이스 없으면 재종 추천... 제 친구가 노베였는데 1년동안 성적 향상 거의 없었음 공부법 물어봤더니 방향을 완전 잘못 잡았더라구요 센터마다 다르겠지만 그 친구는 상담으로 도움을 못 받았다네요 다니더라도 취약한 과목은 단과 끼는거 추천드려요 아니면 수능 성적 탄탄한 대학생 과외

  • 후면상태 · 824127 · 21/11/23 00:50 · MS 2018

    지금 재종들가도 베이스없어서 못따라간다는 말을들어서 일단 2월까지는 혼자개념달리고 재종갈지 독재에 단과섞을지 고민해볼려구요..

  • 후면상태 · 824127 · 21/11/23 00:51 · MS 2018

    그리고 혹시 죄송하지만 공부방향을 완전 잘못잡았다는게 어떤건지 궁금해서..알려주실수있나요? 개념만 8개월을했다던가 이런건가요?

  • 그읽그풀하는 강민철 · 957093 · 21/11/23 00:53 · MS 2020

    기출 아낄려고 오답을 안함(당해 기출), 답을 완전히 외워버림(선지판단할 때의 사고과정을 점검하지 않음) ..등등

  • 후면상태 · 824127 · 21/11/23 00:58 · MS 2018

    아..그렇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 패킹 · 1032294 · 21/11/23 01:41 · MS 2021

    이번 겨울에 잇올 들어가는 현역인데요, 자리 어디 추천하세요?? 아 그리고 대화 금지라는데 밥먹을때랑 쉬는 시간에 친구랑 이야기도 못 하게 하나요??

  • 그읽그풀하는 강민철 · 957093 · 21/11/23 01:57 · MS 2020

    통유리실이 있고 교실형이 있는데 교실형 추천드립니다 통유리실은 초반에는 괜찮지만 뒤로 갈수록 힘들어짐(환기 x, 집중력 떨어짐) 교실형에서는 안쪽 자리 추천해드림 바깥쪽은 애들 왔다갔다해서 불편해요 잇올 사감은 센터장님하고 그외의 알바로 오신? 선생님들로 나뉘는데 센터장님은 꽤 빡빡하고 이외의 사감쌤들은 어느정도 유도리있게 해주심 오히려 같이 친목하는 경우도 있고 밥먹을 때는 아무래도 코로나때문에 얘기 안하는게 맞는 것 같고 쉬는시간에는 건물 계단에서 대화하는 경우가 많음. 친목이 원칙상 금지인데 약간 불문율처럼 서로 어느정도 용인하는 느낌. 재수가 얼마나 힘든지 아니까

  • 패킹 · 1032294 · 21/11/23 02:06 · MS 2021

    아아 감사합니다 !!

  • 망구앙구 · 990308 · 21/11/23 08:13 · MS 2020

    학습 관리 잘해줄것 같아서 잇올 갈려고하는데 기대하면 안될까요?

  • 그읽그풀하는 강민철 · 957093 · 21/11/23 13:51 · MS 2020

    그냥 학교라고 생각하세요 등교 하교 시간은 정해져있지만 학생 하나하나를 관리할 수는 없음 결국 본인 의지에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