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지 (✧⁺⸜( •⌄• )⸝⁺✧) [977360] · MS 2020 (수정됨) · 쪽지

2021-11-21 23:56:23
조회수 5,496

믿지의 비문학 원리 노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0784567

(5.8M) [3027]

믿지의 비문학 원리 노트 Advanced.pdf


이원준 선생님 수업을 듣고 저 혼자 정리한 비문학의 풀이 방식입니다. 이원준 선생님 강의를 들을지 말지 고민되시는 분들! 이 노트를 대략적으로 보신 후 그 스타일을 파악하셔서 신중히 커리큘럼을 고르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자신과 맞지 않을 듯하다면 굳이 따라가는 게 현명한 방법이 아닐지도 모르니까요.


이원준 선생님 커리큘럼에 대한 질문이 많던데 올해 또 다시 바뀔지도 모르니 우선 ot를 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저는 


sir(비문학을 위한 배경지식 간단 정리. 기출에 나왔던 소재들을 개괄적으로 다루심)

브레인크래커(기초 비문학 풀이 개론 수업. 그리고 기출 분석. 전 수능 극상반기에 자세히 1회독, 수능 가까워 올 때 2회독함.)

고난도기출마스터(조금 더 고난도였던 기출들을 선별해 분석함. 브크와 마찬가지로 2회독)

리트300제(리트 기출들 중 선별. 섬세한 사고 과정 없이는 매우 어려우나 제한된 정보로 접근하게 되는 수능 당일날 도움이 되었음.)

tmi모고1~2(선생님의 직접 출제 모의고사. 무조건 보시길)


여기다 문학 기출 분석 강의인 heart를 병행했습니다. 하트 관련해선 조금 더 길게 코멘트 남기자면....


3개년치 문학 기출들을 자세히 뜯어다루십니다. 지금도 매우 좋은 강의이고 수강평에 개념어 강의를 자세하게 찍어 추가해주시면 좋겠다는 의견을 곧 남길 거라 아마....수용된다면 더더욱 좋은 강의가 될 것 같아요. 이원준 선생님 문학 강의 잘하십니다. 오히려 타 강사들보다 훨씬 편안하게 문학을 다룰 수 있도록 해 주십니다.


1타의 자리는 모두가 편히 들을 수 있는 편안한 강의를 하는 사람이 아닌, 추론 능력을 직접적으로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사람의 자리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1타 자리를 회복하진 못하셨지만, 이원준 선생님 수강생들의 평균 성적이 매우 높다는 사실은 널리 알려져 있죠. 여러분들도 검증된 강사를 믿고 따르시길 바랍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