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학주 [1047543] · MS 202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0719544
ㅇ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배기범 모 보고 1컷 45라고 하는 사람
염병 ㅋㅋ
선생님...존경합니다만 지랄 좀..
그에게 어려운 시험이 있을까...?
이젠 놀랍지도 않음ㅋㅋ받아들이게됨
(내 모의고사 풀 수 있으면) "어렵지 않았다"
기범 t 모고 술술 푸는 사람이엇다면 수능도 ㄱㅊ했다는 말이 잇던데 사실임?
이따위로냇는데도 배기범모의고사보다 쉬웠다 뭐 이런얘기 보긴했어요
배기범꺼 시간재고 풀면 한 두개 정도 못푸는 수준이었는데 수능은 시간 5-7분정도 남았었어요
배기범 선생님 평소에 존경하지만 난이도 평가는 좀..
출처좀
해설강의 ㄱ
8분부터 보셈
ㄷㄷ
글 좀 빨리 읽고, 문풀 요령 좀 있으면 계산량이 많은 문제가 없어서 난이도가 많이 높지는 않았음
Ha....
아니 우리는 물리만 하는게 아니잖아용!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3 15
17/07/17 01:31
사실 난 14 0
멍멍!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배기범 모 보고 1컷 45라고 하는 사람
염병 ㅋㅋ
선생님...존경합니다만 지랄 좀..
그에게 어려운 시험이 있을까...?
이젠 놀랍지도 않음ㅋㅋ받아들이게됨
(내 모의고사 풀 수 있으면) "어렵지 않았다"
기범 t 모고 술술 푸는 사람이엇다면 수능도 ㄱㅊ했다는 말이 잇던데 사실임?
이따위로냇는데도 배기범모의고사보다 쉬웠다 뭐 이런얘기 보긴했어요
배기범꺼 시간재고 풀면 한 두개 정도 못푸는 수준이었는데 수능은 시간 5-7분정도 남았었어요
배기범 선생님 평소에 존경하지만 난이도 평가는 좀..
출처좀
해설강의 ㄱ
8분부터 보셈
ㄷㄷ
글 좀 빨리 읽고, 문풀 요령 좀 있으면
계산량이 많은 문제가 없어서 난이도가 많이 높지는 않았음
Ha....
아니 우리는
물리만 하는게 아니잖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