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핫초코 토하기 [1065063] · MS 202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0581296
생윤 인강 누가 더 낫나요?
최대 1개 선택 / ~2021-11-2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이지영만 아니면 모든 생윤 인강 괜찮습니다 거기에 현돌까지 하면 좋아요
이지영쌤은 왜 별론가요? 윤리쪽 1타 아니에요..?
생윤은 개념이 70%인데 오류가 꽤나있어요
이지영쌤 오개념이 그렇게 많은가요?
의외로 여러군데에서 하나씩 계속 오개념이 나와서 저는 비추드려요
오개념도 오개념이지만 수정을 제대로 하는 꼬라지를 본적이 없어요 ㅋㅋ(본인 2022커리큘럼 찍먹해봤음.)
임정환쌤은 '강사'고 이지영은 '장사치'입니다만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중등 수학, 수1(대수), 수2(미적분 1) 전문 수학 선생님입니다.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이지영만 아니면 모든 생윤 인강 괜찮습니다
거기에 현돌까지 하면 좋아요
이지영쌤은 왜 별론가요? 윤리쪽 1타 아니에요..?
생윤은 개념이 70%인데 오류가 꽤나있어요
이지영쌤 오개념이 그렇게 많은가요?
의외로 여러군데에서 하나씩 계속 오개념이 나와서 저는 비추드려요
오개념도 오개념이지만 수정을 제대로 하는 꼬라지를 본적이 없어요 ㅋㅋ(본인 2022커리큘럼 찍먹해봤음.)
임정환쌤은 '강사'고 이지영은 '장사치'입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