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베에게 현우진vs 정승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0577944
누가나아보여요?
정승제는 16년도 고3때 했고
재수때 현우진했는데
고민이네요..
과탐등 타과목 고려시 현우진인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성적 언제올려줌 0 0
한과목은 교수가 마지막날에 올린다했고 두개는 말도없네
-
성적ㅇㅈ 3 0
결석 한 번씩 한 과목은 업보인지 B+,B0가 떴네요
-
한국축구는 스트라이커가 없네 0 2
이천수 박주영 황의조 황의찬 (황의찬 지금 죽써서 ) 최전방에 해결사가 없음
-
다른거 잘족치시는데 축협좀 제발 한번만..
-
성적이 죄다 씨폭탄 씨받이네 6 1
이러다가 애도 나오겠더 에휴에휴
-
미적분 29번 0 1
미적분 29번을 수능때도 맞추고 싶은데 요즘 기출같은거 풀면서 느끼는게 감각적인...
-
이감 4-2 등수 4 1
93점 토요일반 1등 전체5등입니다 현장응시는 후반부에 시행할 때 답지 베끼시는...
-
에타보다가 오르비보면 5 3
오르비언들 너무 착해
-
[국어 내신 무료 자료 공유] 22개정 고1, 고2, 고3 모의고사, 중1~중3 문제 배포 0 0
안녕하세요 나무아카데미입니다. 2026 중1-1 국어 31 단어의 갈래 기출.hwp...
-
환자분이 나 아메쨩 쌤이라고 불러줌 12 2
오늘 씹밍아웃 좀 했음
-
독서실에서 봉지과자 쳐먹고있네 16 2
-
조3위로 본선간다면.. 6 3
독일이나 G1(이집트 or 벨기에)랑 경기가 잡히겠죠 그런데 실제로 독일이랑 붙게...
-
많은게 맞나요.무슨 총장님이 새마을학과인가 그거 밀어줘서 유입이 많다고 말은 있던데...
-
기생집 다 봤는데 검더텅 8 1
추가로 하는 거 오바일까 기생집으로 n회독 할까 아니면 검더텅 쭉 한 번 풀까
-
여자도 뭐눈엔 뭐만 보인다는게 이런거구나,,, 13 2
걍 아는 여자애랑 이번에 월드컵 축구얘기하다가 축구잘하냐고 나한테 물어보길래 축구에...
-
뭐라 못하겠는데 한마디만 하자면 6모 수학은 진짜 개대충 낸 거 같음 국어는 8번 낚시라도 잘했지
-
제가 고3이고 영어 4등급인데 다른 건 다 안 바라고 안정적인 3을 원해요. 그래서...
-
수험생들은 어느 장단에 맞춰서 공부해야하나
-
평가원 #~# 0 1
삼각함수 출제해라
-
국대때문에 14만원날림 0 0
15만원벌거 만원벌음
-
Jtbc 트롤짓을 출발로 솔직히 체코전빼고 다 기대이하의 성적을 받고 있는데...
-
그 푸념 하는데에도 상당한 시간이 들었습니다...월드컵 즐기시는 와중에 보기싫은...
-
하 큰일났네 2 2
남아공 손흥민 벤치로 져서 손뽕들 또 ㅈㄴ 어깨 올라가겄네
-
그 시간에 졸업이나 빨리 하고 진학이나 어여 하는게 낫지 않나 생각도 듭니다.절...
-
9월 22번이 지수로그면 8 1
수능 개꿀잼 각 나오는거지
-
후 2 0
이해원 2회독 드디어 끝 이제 책에다 풀어야지
-
지로함 유기해도되나 2 0
21 수2 22 수열 확정인데 유기해도되나 14 15에 나오면 걍 거줘먹는 문제처럼 나올거같은데
-
미용실 늦엇다 5 1
어떡하지
-
76년 전 오늘부터 1953년 7월 27일까지 대한민국을 북한 중국으로부터 지켜주신...
-
대가리가 깨질거같음 7 0
수학 어려운거만 3시간 정도 했는데 다 맞기는 했는데 문제는 그 이후 대가리가...
-
계란판들고 인천공항 가기 6 1
명보딱대
-
김승리 모의고사 몇회분 3 1
몇회분 나올 예정인지 알 수 있나용...?
-
ㄹㅈㄷㄱㅁ 3 1
아는 사람한테 15만원 정도 빌린거 갚아야함 여기서 ㅁㅌㅊ
-
작년 3월로 돌아가고 싶다 3 1
그때로 돌아간다면 엔딩이 달랐으려나..
-
없을수도 있나요.권장으로 넣어놓고 필수과목은 기초수학,미적분1,선형대수...
-
잘잤다 3 1
모든 수시러의 등급을 한등급 올려줌
-
작수 미적 88점이고 올해 6평도 집모로 88점임(이제 반수 시작함) 강기원이...
-
세지 작년컨 풀어도 되나영 0 0
당근에 서바랑 브릿지 싸게 올라와있던데 통계나 그런거 문제 없을까요
-
ovs 강E분 KBS중에 추천점 추천안해주면 내맘대로 듄스트라다무스 들을거임
-
하닉 +15% 1 0
하닉한테 tsmc급 멀티플을 적용하게 되는건가
-
28년도 수리논술 질문 0 0
28학년도부터 수능수학 범위가 줄어드는걸로 알고있는데(수1 수2 확통으로) 그러면...
-
우리 학교는 대환장 파티임 0 1
학과 별로 입결이 다양하면 안 되는 이유를 보여줌
-
돈없어서 몸파는거빼고다하는중 4 2
연대생이란거 비학군지에선좋은거구나 좋은취급받네... 과외도열심히잡고잇고 부업으로...
-
지금 시기에 목표 설정 8 1
만점받을 각오로 임하는 게 나을까 목표점수 있으면 버릴 건 버리는 게 나을까 수학 말임...
-
님들 독서 연계 볼 거임? 7 0
보면 인강으로 추려서 볼 건데 님들은 볼 거?
-
고시원 된장빌런의 정체 1 0
어제 글과 이어집니다. (요약하면 밤중에 고시원 복도에 된장 같은 음식물이 흘러...
-
나도 친구무리 갖고 싶다고 5 0
시발 왜 나는 안되는데…..
-
우울글)님들 영남대라고 아시나요 32 1
나름 정시 3등급으로 전자과를 오긴 했는데 문제는 이게 이 학교에서 의약대 제외하고...
-
오르비 급식들 ㅈㄴ 웃기네 19 13
0809이런 애들이 단뎀방 만들어서 뒷담까고 다님ㅋㅋㅋㅋ ㅈㄴ 음흉하네
-
야옹 2 1
야옹
2등급미만이면 무조건 ㅈㅅㅈ
ㅎㅇㅈ은 뉴런부터가 킬러 어느정도 풀 줄 아는 사람 대상
재수때 정승제할걸그랬나
킬러를 어느정도 풀줄아는사람에게도 도움이되지만 꼭 그정도여야한다곤 생각안함...
오르비식 노베임??
재수 했는데 어케 노베가됨??
오르비식 노베아니라
몇년만에 다시 수능치는거라
노베면 정승제 듣고 중간에 현우진 갈아타는 건 어떠십니까 형님
메가 이투 패스 두개 사놔야겠네요
저는 이거는 비추. 7등급부터 시작했는데 시발점부터 들어도 괜찮다고 생각함.
현우진 진짜 수학 제대로 배울려면 2등급 이상은 되어야댐 진짜 현우진이 잘하면 좋은데 못하면 걍 하루종일 멍때릴듯
ㅠㅠㅠㅠㅠ
자기가 성실히 따라가고 복습도 잘하면 현우진
아니면 걍 정승제 ㄱ
따라갈자신은있으나
수학이 노베여서요
뭔가 현우진은 처음 배웠을때 와,, 하고 진짜 너무 좋았는데 복습 안하면 말짱꽝이고
정승제는 항상 설명해줘서 떠먹여주는 느낌이 있고 풀커리하기 현우진보다 편함!
노베라서 심히 고밍이네요..ㅠㅠ
메가 이투스 둘 다 듣는건 어떤가용.. 저도 내년에 고민 중이긴 한데
얼마정도 소요될까요 100만원?
보닌 가형기준 5~6에서 시작했는데 윽건t도 나름 괜찮았던.. 시발점 붙잡고 이해될때까지 반복하니까 뉴런도 소화 가능했어용
예전보단 노베에게 나아지긴했더라구요
현우진 들으려면 무조건 무한반복하셔야됨
감사합니다
전 승제t 스타일이랑 안맞아서 그냥 우진희 시발점부터 커리 탓어요
아...
시발점부터 들으면 ㄱㅊ을 거 같은데
시발점이있긴하더라구요
시발점 노베가 절대 못들음ㅋㅋ
현우진 설명 자체가 노베에 적합하지 않음
정승제가 쉽게 설명은 해주는것같아요
ㅈㅅㅈ
노베에겐 낫다는 평이많네오
하루종일 수학만해서 한달 안에 시발점 수강 다하고 복습까지 싹다 할 자신 있으면 현우진
그게 아니면 시발점 자세하게 알려주긴 하는데 강의수가 너무 많아서 앞부분 다 까먹어서 진짜 수학적짐승베이스들한텐 버거울듯
수학만할순없으니;;;; 국어영어탐구도해야하니까요
저는 뭔가 벼락치기식으로 공부하는게 더 많이 남는다고 느껴서 수학한달 물리한달 지학2주 그다음부터 국수영탐 밸런스 맞추기 시작했음
장점은 실제로 뭔가 많이 기억난다는거고
단점은 하루 온종일 같은거만 하니까 토악질나오고 지친다는거
그 몰입학습법에 효과는있어요
근데 그 대신에 토나오죠;;;;
공무원시험에도 1일 1과목론이 있긴해서 알긴압니다.
개때잡->뉴런도 괜찮을듯여 주변에 그러는 사람 많이봄
갈아타는군요 ...
시발점 + 교과서나 개념서 읽기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시발점에 수학의바이블 조합도 고려는 해보아야겠지요...
원래 1~2 진동(거의 2긴 함)이었다가 뉴런듣고 수학쪽으로 잘풀려서 아는후배한테는 현우진 추천해줄려고 했는데.. 그 친구한테 안맞을 수도 있겠네요.. 혹시 시발점 강의 들으신분들 강의 특징이 뉴런이랑 비교해서 어때요?? 좀 더 기초적인걸 알려주나요..??
시발점이 커리상 노베에섶시작은하더라구교
그렇군요..솔직히 찍먹해서 본인한테 맞는거 고르라기엔..찍먹으로 알기가 힘드니 그렇게 말할수도 없고...솔직히 돈이 제일 큰 문제고.. 그냥 본인이 더 끌리는사람으로 열심히 하라고만 해야겠네요..
그래도 시발점이 막 아 4등급 이하는 아예 못들을 강의야ㅠㅜ 이런 느낌은 아니죠??
들어봐야알겠네요
이투스에 메가까지 넘 돈 많이 들지 않을까요...메가스터디에 김성은쌤도 진짜 잘가르치세여 무불개 강의 노베들한테 짱인거 같아오 무불개 듣고 뉴런 듣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용 한번 들어보세뇨
성은쌤 알죠 재수때 이름은 들어봐서 압니다.
퇴직금 364만원으로 수험비용을 대야하는데
독서실하고 인강패스...
근데 시발점 수1수2선택과목까지 하면 120강도 넘어요..
ㄷㄷㄷ 많으면 곤란한데
현우진쌤도 시발점은 고3을 위해 만든 강의가 아니라고 하셨어요..
그러면...
솔직히 1등급 노리면 ㅎㅇㅈ
저 현역때 노베상태에서 8월에 공부시작했는데 암것도 모르는데 뉴런 듣고 2개월간 복습 빡세게 했더니 나형 2등급 뜸요 ( 기출, ebs 하나도 안 보고)
대단하네요...지금은 나형이 아니라서..아쉽네요
제 생각엔 뉴런 장벽이 사람들 입소문에 비해 실체는 그렇게까지 높지는 않은 거 같아요
제가 재수때는 노베에서 시작하려니 높았긴했습니다
작수 가형 5등급 현우진 시발점부터해서 지금 1컷 언저리
근데 수학 2-3월에 하루에 10시간한듯 피똥쌈
ㄷㄷ 원래 수학이 시간이 오래걸리긴해요
그냥 맘편하게 정승제 풀커리 타세유
오...
“이창무”
이창무가 누구인가유
대성에 계시는 상위권이 주로 듣는 강사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수가 6등급 50점대였나 그랬는데(수능 전 한 4개월동안 수학공부를 아예 안함)
올해 2윌 시작해서 한달동안 ㅅ발점 듣고 3등급 진입 > 뉴런 완강하고 9모 88 (찍맞하나) 나왔고 10모랑 실모 등등은 한 2등급정도 되는것 같아요
제가 그렇게 빡세게 공부한 편이 아닌데(9모때 되서야 뉴런 완강한거 보면..ㅎㅎ) 그냥 좀 빡세게 돌리면 현이든 생선님이든 상관없을듯
와..존경스럽습니다.
수학때문에 머리가 아프네요 진짜
기적이십니다
양승진 선생 정도면 충분하실듯.
양승진 유명하긴해요
저도 정승제 선생,현우진 선생 다 들어봤습니다. 정승제 선생은 알기쉽게 풀어서 설명해주시긴하는데.. 담금질에서 좀 더 +@의 영역으로 가는게 아쉬움이 있습니다. 현우진 선생 경우는 유베이스 바탕으로 깔린사람들이 많이 선호하는식답게 좀 어렵게 느낄때가 있습니다.
풀어서 쉽게 설명해주면서도 난이도도 적당히 높은편으로는 양승진 선생이 딱 적격이라는게 제 시각...
노베이스 전문용으로는 정승제 선생과 김성은 선생이라 생각해요
정승제->현우진하거나 정승제 풀커리가 좀 나응수도있겠군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시발점을 노베가 못들으면 누가 들음 ㅋㅋ 시발점부터 하시면 됨 !!
누가한말이에요
위에 댓글 보니까 시발점은 노베가 못듣는다고 하네용
시발점은 노베이스(5~9긍급)에서 시작하면 72~76점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 생각해요.
뉴런은 76~88점까지 영역, 드릴은 84~92점까지의 영역..
해봐야지 알겠네요 진짜
이투스 한달짜리 패스도 있으니 처음엔 정승제생선님 따라가시다가 다음건 나중에 결정하시면 어때요?
아 한달짜리도 읶구나
네네 개때잡 기출끝 같이 병행하시면 딱 좋을듯한데
한달짜리있음 중간에 갈아타는 선택지도있으니깡ㅍ
ㄹㅇ 그거하면 한달동안 미친듯이 듣게됨ㅋㅋㅋㅋ
어떤거든 본인하기나름 본인스타일에맞게고르삼
제가 승제f듣고 있는데 개때잡은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들어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느껴집니다,
그리고 개때잡이 너무 기본만 하는게 아니냐는 사람도 있는데 생각보다 어려운 난이도의 문제도 개때잡에서 다뤄주십니다. 물론 설명은 진짜 이해하기에 쉽습니다
보통 다른 강사분들이 개념하고 심화를 분리하시는데 승제쌤은 개때잡에 심화 개념 일부를 합쳐놓은 셈입니다, 노베상태부터 심화까지 하나로 묶어 설명하신다고 보면 됩니다. 나머지 더 어려운 심화개념은 담금질이라는 후속 강좌에서 다룹니다
혹시 완전히 노베이시면 승제f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승제쌤 인간적으로도 너무 좋은 쌤입니다!!
수업시간에 충고와 조언이 난무하는 ,,,,
그리고 수업 텐션도 높아요. 물론 딴소리가 많긴 합니다만 ..
근데 승제쌤이 떠먹여주는 느낌이 들으시더라도 복습은 철저히 하시는건 중요합니다
복습은 디폴트죠. 사실 인강의 맹점은 복습을 잘 안하게되는데 이점은 보완을 개인이 해야하죠
아마 노베면 승제쌤이 따라가기 편하실 거에요... 제가 그렇습니다
근데 현우진 선생님 강의는 들어보지 못해서 누가 좋다 이런건 말하지 못하겠는데
분명한거는 승제쌤 잘 따라가시면 1등급은 무조건 가능이라는 생각은 듭니다
N제 같은 문제집은 다른 강사분들의 문제집도 보는걸 추천드립니다
열심히 하십쇼 화이팅!!
사실 강사들은 상향평준이긴한데
강사를 고르려는거는 나와 맞아야하니까 그렇거든요
전 쌩노베때 시발점 들었어요
너무 좋더라요
두개다 끊어볼수도없고 ㅠㅠ
시발점 들을거면 차라리 정승제가 낫지
시발점 밀도감 있어서 은근 노베한테 힘듦
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메가에 김기현 추천함
현우진!현우진! 현우진! 현우진!
우진t 재수때는 재미있었쥬
승제F! 확실히 머리 뚜껑 열어서 개념을 넣어주는 느낌이고 계속 반복해서 설명해주시니까 2등급미만이라면 생선님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일단 설명은 쉽고 좋아요 정말
제가 둘다 들어봤는데 둘다 좋으신분인데 저도 수학 노베는 아니지만 개념이 엉망진창이였는데 정승제쌤 좋아요 물론 이번에 개때잡듣고 내년에는 다른 선생님 강의 들을건데 개념배우는데 개때잡만큼 자세하고 짜잘하게 다 풀어서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은 흔하지 않은듯해용
노베들을 끌어올려주시는건 진짜 천부적인 재능이신듯요
아 그리고 수1수2는 정승제쌤 들으시고 중학도형은 현우진깸꺼 들으세요 레전드입니다
현우진t가 공간도형에 능하다고는 들었습니다.
호훈t 들으세요
호훈쌤이 누구신가요
시발점은 듣지 마시고요.
다른과목도 급한 게 아니면 현우진 정승제 투커리 타시되 정승제 개념->뉴런, 정승제 문풀->현우진 수분감 드릴 이런 식으로 정승제를 먼저 하세요.
근데 정승제+여러 실무+엔제만 해도 2는 무난히 뜨실 겁니다.
승제쌤은 설명은 기가막히셔요 ㅋㅋ
이투스 월정액 하다가 뉴런 넘어갈때 해지하면됨
솔직히 노베면 현우진이 잘 맞고를 떠나서 진입장벽이 좀 높다는 평이 많아요 아니면 메가패스 살거면 김성은이라고 노베 커리 위주의 강사님이 계신데 그분 개념 듣고 뉴런으로 넘어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정승제 강의 너무 산만해서 못듣겠음 ㅋㅋ
ㄹㅇㅋㅋ
현우진이 없는 수능수학판 상상이 안돼
승제쌤 풀커리 탄 사람으로서 굉장히 만족 중입니다. 아직 수능은 안쳤지만 6,9는 괜찮게 나와서 승제쌤 풀커리도 좋다고 생각해요.
시발점 노베한테 괜찮던데요 스튜디오 강의라 과외받는거처럼 상세하게 다 해줘서 감동 먹었었어요 현우진 강의 듣기 전에는 이미지가 별로 안좋았었는데 시발점 강의 듣고 너무 친절하고 자세히 가르쳐줘서 눈물 나올뻔
시발점 생각보다 내신스러운 문제가 좀 있어서..
그리고 시발점 수1보다 수2가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