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점수 갑자기 내려가는 학생중 90퍼 이상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0432909
수능날 문제 제대로 안읽고 풉니다.
수능 문제자체가 생소한거 투성이겠지만,
하나씩 조건 해체해서 보시면 다 아는걸겁니다.
70점대에서 80점대 친구들 대부분이 문제 겉 형태만보고 문제풀이 들어가서 준킬러급 나오면 힘들어 합니다.
하루만에 이것만 고쳐도 점수 나오더라구요.
반응보고 문제읽는법 칼럼 작성해보겠습니다.
(작성해있긴한데 안보면 김빠져서ㅠㅡ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바다 놀러가고 싶다 0 0
-
작수에서 6평 0 1
성적 떨굼
-
어제오늘 운동 ㅇㅈ 1 1
어제는 삼천 칼로리 오늘은 이천삼백
-
시발점이랑 워크북 왤케 어려움 1 0
진짜 ㅈ같다 씨발ㅠ
-
틀린게 11 13임 계산삑이슈...
-
241122은 1 0
생긴거 좃밥이노 ㅋㅋ → 어 시발? 왜 안 풀리지? → 아 뭔가 풀릴거 같은데 →어...
-
통통 92>100 가는법 있? 2 0
30번은 항상 풀고 틀리고 22번까진 시간 없어서 못감
-
02년생이 너무 불쌍해 ㅠㅠ 6 1
가나형 세대도 겪고 재수하면 통합수능 세대도 겪고 엉엉엉
-
08 년생들도.. 평행이론
-
삼수 이상 필독 3 0
올해 수능 망하면 인생도 망함.
-
사람한테 실망하는 일이 자주 생긴다옹 10 2
그래서 좀 인간불신이다옹 고양이는 착하니 괜찮다옹
-
러셀 현장에서 15번 못품
-
짜계치 2 0
계란 두개넣을까 한개넣을까
-
자살할거임
-
삼반수 할말 0 0
21살 남잔데 올해초까지만해도 무조건 한다였는데 요즘 자꾸 할지말지 고민이...
-
261121은 6 2
우당탕탕 풀다보면 답이 나옴
-
저런거내면문돌이들다죽어 0 0
으으 계산만안꼬이면풀수잇는데.. 현장에서풀어낼수잇을까..
-
수학 확통 기준 1컷 88정도 되는 모고 ㅊㅊ점 4 0
현실적으로 평가원에서 나올수 있는 난이도급 실모로요 88~92정도 원함
-
첫 글 메타? 2 0
어우 숭해...
-
얘네가 뭔 죄가 있지 대학가기 역대급으로 힘들지 않을까 재수해도 딱히 유리한점이 없고
-
[지2]정역학 평형 0 0
-
올해 수능 도형 0 0
쉽게 나와라 ㅈㅂ 6모는 그냥 없는 문항 수준으로 만들어서 9평이랑 수능이 ㅈㄴ 무서워짐
-
7모 때 omr 이름 다르게 적어서 낼 건데 이름 추천 좀 14 0
뭐하지
-
무물 5 1
나두 할래
-
10수를 하더라도 변시, 행시를 붙어라
-
내가 이렇게 ㅂㅅ같았나 깨닫기도 하고 하루에 메인 4개보낸거 보면서 열등한 행복 느끼고
-
26수능 14번 어려움 8 0
평가원 도형 치고 꽤어려운편 같음 230913다음으로
-
ㅇㅈ 7 2
-
오르비 첫글 메타를 돌려볼까 10 2
-
미래의 나야 0 0
대학 공부는 그때그때 따라가야한다 안그러면 니 미래는 없단다 이 씹련아
-
261114 드디어 뚫어냇다 6 1
도형고자인 본인에게는 빡셌던 것... 230913 들어와라
-
브롤스타즈 월드파이널 세계대회(일본에서함)가 모의 수능 바로 다음날인데 엄마왈...
-
분명 a형은 이과용 국어 시험지고 b형은 문과형 국어 시험지인거늘 왠지 내가...
-
여러분 제 본명은 설표입니다 6 1
저 비난하면 명훼죄로 고소미
-
주식시장 부양으로 부동산 자금을 빼오려던 의도는 4 1
최근 변동성 폭발로 주식시장 매력도가 떨어지면서 결국은 성과를 못 낼듯
-
무물 3 0
아무 주제나! (학습, 일상 등)
-
소주먹고우웩 0 0
한병먹고우웩 두병먹고우웩 세병먹고우웩우웩우웩~ㅠㅠ
-
힘드러 0 0
오랜만에 뛰고 집와서 씻으니까 기분 개좋음
-
오르비에 논란을 불거져야 4 2
오르비에 활기가 도는대
-
좋아요 댓글수 조회수 적절한 비율로 짬뽕시켜가지고 하면 좋을거같은데
-
내 여친어떰 6 2
-
아 지능 0 0
프라이팬 씻을려고 싱크대에 넣었는데 생각해보니까 계란후라이를 못하게되네
-
야식 메뉴 골라줘 5 0
짜계치 ㄷ 김찌
-
워라벨이 중요한것이라옹 0 1
진짜 학교다닐땐 죽을맛이었는데 방학하니 살거 같다옹
-
몇나옴 듣기 별로 잘하는 건 아님
-
이럴때만 단결력 좋은거 봐바 2 2
얼탱이 없네

네!살아계시네요../p>
오랜만이네요
기다리겠습니다

존버할게요와 그게 전데요??
6 9평 3점 짜리들도 문제 잘못봐서 몇번 다시풀고 시간버리고
준킬러도 풀 수 있는데 오독해서 못풀고있었는데..
요즘 준킬러 문제 해체하는 감 떨어져서 실모점수 떡락하는데 꼭 필요해요ㅠㅠ 칼럼 써주시면 유용하게 보겠습니다
"파블로프의 개 풀이법"
ㄹㅇㅋㅋ (본인얘기)
이거 너무 필요한듯 ㅠㅠ
본인얘기 ㅇㅈ
어제오늘 너무 하던 생각..
인정.. 저는 쉬운 문제에서 막혀버리면 문제 발문을 한 글자 한 글자 동그라미 치면서 놓친 게 있는지 찾는 방식을 썼었네요.
그러면 조건을 대충 넘겨짚었다는 걸 깨달을 수 있었구요.
칼럼 기대하며 좋아요 꾹 누르고 갑니당
아이고 오랜만입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
ㅎㅎ 마지막까지 화이팅해보죠!!
와 이건 수능뿐만아니라 내신에서도 해되는거 ㅋㅋㅋ큐ㅠㅠㅠ
내 수학 점수가 고무줄인건 이거 때문인가…?
와 이거 진짜 옛날 제 모습 같네요 그때 3등급에서 멈춰있던 제 수학을 올려준 학교 수학쌤의 한마디.. 넌 문제 읽고 생각하는데 1분만 써도 쭉 오를거야. 그 이후로 진짜 쭉 오름
정말로 필요합니당!! 기다리겠습니다!
뭐해 빨리 드루와
기대기대
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
아이고 감사드립니다. 내일 저녁에 영상과함께 업로드하겠습니다. :)

당장 내일부터 햐보갰숩니다이게 ㄹㅇ '최종필살기'인데
9모 13번 수열 문제 자연수 조건 안 보고 한 생각,....ㅋㅋㅋㅋㅋ
전 글에서 ebs 평면기하 문제가 어디 단원 말씀하신건가요? ㅠㅠ
이게 ㄹㅇ인게 11더프 20번을 그냥 넓이 공식 쓰는 문제라고 망상한채로 마음대로 풀어서 계속 답이 안나와서 계산다시해보느라 시간날리고 4번째 시도에 문제 다시읽어보니 k,f(k-1) 이더라구요 f(k)라고 마음대로 생각해버린거죠ㅠ
와 진짜 제발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