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schoolㅠㅠ [473948] · MS 2013 · 쪽지

2013-12-06 10:23:40
조회수 539

시립대논술쓰신분들계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023582

ㅋㅋㅋㅋ저는 재수생인데 시립대 경영썻다는!!

어차피 경희대 붙어서 안갈꺼긴하지만..ㅎㅎㅎ

이번에는 학교장추천이어서그런지 시립대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ㅠㅠㅎㅎㅎ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