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우리는 배달의 민족 [879827] · MS 2019 · 쪽지

2021-10-09 11:31:05
조회수 347

인강쌤 만나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9957157

오늘 인강쌤을 뵈러가기로 했는데요. 선물을 뭘가져가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수강샹들한테 아이스크림 같은 거 쏘고싶은데 코로나로 힘들까요?? 힘들면 비타500이나 박카스는 괜찮을까요? 고민입니다. 두손 무겁게 가고싶은뎅 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우리는 배달의 민족 [879827]

쪽지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