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우리는 배달의 민족 [879827] · MS 2019 · 쪽지

2021-07-14 17:03:59
조회수 1,698

한의대 의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539923

의대를 꿈꾸다가 점수가 모자라서 한의대에 오신분들이 많았는데요. 저도 그렇긴 합니다. 지금 한의대 많이 지내보고 의대 가고싶어서 한번더 해볼껄 후회가 되신적은 없나요? 학년이 올라갈수록 그런 마음이 줄어들까요? 방학이라 생각이 많아져서 고민이 되나봅니다ㅠㅠㅠ 외과쪽을 해보고싶었는데 너무 환상에 젖은걸까요? 한의대가 싫은 건 진짜 절대 아닙니다. 의대 다음 바로 다음지망이 치대가 아니라 한의대였거든요. 주변 친인척들이 한의사신데 이런 메리트도 있어서 고민이 됩니다.  의대 한번더 준비를 해볼까요? 올해 수능이 쉬워졌고 과외를 하다보니 계속 맘이 생기는걸까요? 아니면 한의대에서 의대를 가서 후회하신 분도 있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우리는 배달의 민족 [879827]

쪽지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