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고날에 생리 겹쳐보신 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9302236
9월 1일 시작예정일인데 까먹고 있었어요,,
피임약 먹고 조절해보려고 했는데 방금 알아서 그냥 봐야할 것 같아요
첫날에 심해서 약을 되게 많이 먹는데 식후 이지엔 두세개씩은 먹어요
제가 아침 밥 먹으면 너무 졸려서(아침안먹어버릇해서) 아침에 진통제 먹으면 항상 속이 심하게 쓰리거든요..
그냥 약을 줄이는게 나을까요ㅠㅠ 근데진짜안먹으면너무아픈데
저랑 비슷한 상황이셨던 분 있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전 그냥 생리통 참고 봤어용,,
그게..참아져요?? 걍 전 허리가 끊어질 것 같은데 혹시 좀 덜심하신 편인가요ㅠ 아님 걍 저도 정신력으로 버텨볼까여,, 항상 지긴해왔는데..
전 배랑 허리 JONNA 아픔ㅠㅜㅠㅠㅠ 근데 평가원이나 사설 칠 때마다 미룰 수는 없으니까 걍 정신력으로 버텨요 저는 약 먹으면 무조건 졸려서,, 대신 수능 때는 철저하게 미룹니당
진짜 대박.. 저도 본 받을게요.... 맨날 나약하게 약이나 털어넣었던 제 자신을 반성합니다..
헐 아니에요 약 먹고 안 아픈 게 현명한 거,, 저는 이상하게 약만 먹으면 졸려서 참는 거에유ㅜㅠㅠㅜㅠ
수능때 확실히 안겹치는거면 걍 진통제 먹고 했어요...
졸린건... 어쩔수 없는듯ㅠ
수능때는 약 먹고 아예 미루려구요.. 걍 먹던대로 먹는게 낫겠죠 뭐 모고날이라고 특별한 거 하는 것보단
산부인과가서 물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내일요?? 내일은 시간이 안 될 것 같고 산부인과 가서 이런거 물어봐도 되는건지 싶어서..
9평보고, 이런 일이 있는데 수능전에 어떻게 하면 좋겠냐고 물어보시는건 괜찮은것 같아보입니다. 여자 의사의 경우 본인도 수험생활을 겪어봤고 의사라 약에 대해서도 잘 알것이라 수능전 상담 받는다고 생각하면 손해는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룰릴님의 수능 건승을 기원하겠습니다.
어쩔수없이 그냥 보셔야될둣 ㅠㅠ 수능아니니까 그냥 할수있는 만큼 봐요!!
약먹을라면 진작에 먹엇어야돼서 의미없음 ㅠ
맞아요 그건 어쩔 수 없어서 받아들이긴했는데 진통제 때문에 속 쓰린 게 신경쓰여서요ㅠ 괜히 영향 받을까봐요ㅠㅠ
근데 수능날 약먹을껀데 한번 먹어보고 시험쳐보는것도 필요하지않나

수능날 갑자기 터졌었던근데 그냥 쌩까고 봤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