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보영긔 [443697] · MS 2013 · 쪽지

2013-11-04 20:45:45
조회수 802

올해 수리가형 변화율관련 문제는 트렌드에 맞지 않는건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905226

변별력을 줄 수 있는 파트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
6평9평 심지어 작년문제도 미분 적분에서의 변화율 관련된 문항은 찾아보기 힘들어졌네요..

평가원의 코드가 변한거겠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포카칩 · 240191 · 13/11/04 20:49 · MS 2008

    평가원의 코드는 변한적이 없습니다

    변화율은 3일 뒤 수능에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작년문제가 아니라 5년전에도 나오지 않았던 문제입니다.

    변화율을 잘 안내는 이유는 변화율과 같은 타입은 풀이방법을 이미 알고있는 학생과 그렇지 않은 학생의 편차가 크기 때문일 것입니다.

  • 고슴또치와랩톤 · 462573 · 13/11/04 20:51 · MS 2013

    포카칩님이다!
    변화율=벡터로푸는게 평가원코드맞죠?

  • john6549 · 419534 · 13/11/04 21:07 · MS 2012

    포카칩님 작년에 수능 이후에 봐서 참 아쉬웠는데 올해도 수능 시나리오 올려주시나요..? 혹시 올해 버전이 새로 나온다면 심리적으로 안정이 될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