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Lagrangian [844946] · MS 2018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965210
확통중에서 왜 27이 젤 어렵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22번이릉 27번 틀렸어요.. 근데 검토 안했으면 19번 7 쓰고 폭사할뻔했어오 ㅋㅋㅋ
y=-3/2x가 f의 변곡접선이고 f가 y=3/2x에서 접한다고 두고 풀었어용
27번은 개정전 수2(집합 함수) 공부했던 n수생들은 잘푸셨을듯ㅋㅋ 벤다이어그램 그려서 영역분할해서 풀었어요
삼수생인데 틀렸으면 자ㅏ살해야겠죠?
지금 삼수생이면 그때 교육과정 안하신거아님? 아 기억이 안나네ㅋㅋ 근데 저거제외 다맞은거면 ㄱㅁ이네
저거랑 22틀렸어요.. 지금 삼수면 현역때 저 교육과정 하에서 학교다녔읍니당
27번은 작년가형기출에 비슷한아이디어가 있네요. 같이보심 굳일듯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6

서바4회 잘보셧나용22번이릉 27번 틀렸어요..
근데 검토 안했으면 19번 7 쓰고 폭사할뻔했어오 ㅋㅋㅋ

개잘하네...ㄱㅁ14번 어케맞춤
y=-3/2x가 f의 변곡접선이고 f가 y=3/2x에서 접한다고 두고 풀었어용
27번은 개정전 수2(집합 함수) 공부했던 n수생들은 잘푸셨을듯ㅋㅋ 벤다이어그램 그려서 영역분할해서 풀었어요
삼수생인데 틀렸으면 자ㅏ살해야겠죠?
지금 삼수생이면 그때 교육과정 안하신거아님? 아 기억이 안나네ㅋㅋ 근데 저거제외 다맞은거면 ㄱㅁ이네
저거랑 22틀렸어요.. 지금 삼수면 현역때 저 교육과정 하에서 학교다녔읍니당
27번은 작년가형기출에 비슷한아이디어가 있네요.
같이보심 굳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