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94418
재수하는데...
작년에1요번69다1뜨긴했는데 지금 다시 예전기출 빈칸풀면 비내리듯틀리죠? 수학을해야되서 영어공부소홀히한건맞는데 다시폼올릴려면 어떻게해야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EBS인터넷수능 영어독해연습1 _ 2강 변형문제 (1-6번) 0 0
더 많은 챕터는 http://aplusnote.co.kr 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수능특강 영어 변형문제(올바른선생님연합)올바른선생님연합에 모든 수능영어...
-
연계교재 대학교 광고 진짜... 10 0
광고 너무 많네요. 그것도 똑같은 학교...기왕 넣을거면 책마다 다르게 해서...
-
비문학의 위엄 3 9
위 : 국어 N제 B형 116번 아래 : 인터넷수능 영어독해연습 B형 62p...
기출 빈칸 분석하세요! 빈칸도 유형이있습니다.
전 상변선생님의 srsc로 배웠어요.
그걸토대로 기출빈칸분석을 하니 빈칸출제흐름이 보이네요.
점점 쉬운 개괄적빈칸. 구체적빈칸은 줄고 논리추론과 재진술, 대조, 비유 등 어려운 빈칸이 늘고있는 것 같네요.
3개년 수능만 하셔도 될듯.
모의평가 말고 딱 수능것만 철저히 분석하면 될까요? 리로직 듣긴했는데ㅠ.. 빈칸이 아직도 쉽진않네요. .
네 수능만요! 시간나시면 평가원도하면 좋구요 빈칸. 순서. 문장넣기만 푸셔도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