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트와 최근기출의 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750136
은
거미손 심화편vol.2
(사진협찬. 유t)
19-21 6,9,수능 + 고난도 리트 종합 분석


좋아요누르고 팔로우 하고
댓글 남기면
3명 추첨을 통해 이 책 증정
Start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도 친구무리 갖고 싶다고 0 0
시발 왜 나는 안되는데…..
-
나름 정시 3등급으로 전자과를 오긴 했는데 문제는 이게 이 학교에서 의약대 제외하고...
-
오르비 급식들 ㅈㄴ 웃기네 4 1
0809이런 애들이 단톡방 만들어서 뒷담까고 다님ㅋㅋㅋㅋ ㅈㄴ 음흉하네
-
야옹 1 0
야옹
-
김이 삐지면? 4 1
김치
-
하츠투하츠 이번 신곡 구리네 0 1
Rude chase focus style은 명곡 파티던데
-
탕! 5 1
죽어랏
-
근데 신기하네 7 1
깡성적 기준이면 정규반도 전장 기준 안되는 걸로 아는데 특별전형으로 나 설대요...
-
‼️ 과외시장 실태조사 ‼️ 0 0
안녕하세요! 과외시장 고평가 여론에 대한 다큐멘터리 영상 제작을 준비중입니다. 영상...
-
롤 신챔 ㅈ사기네 1 1
좀 잘크긴했는데 기동성이랑 딜 말안되고 초반에 감전들고 qqq감전 딜교하다가 e로...
-
아니 냥반이 왜 고반,서강반보다 높냐?..(하닉) 1 0
아니 왜 냥반이 높은거임 6/21일 뉴스인가? 그리고 ㅅㅂ 왜 연반이 성반보다 낫냐...
-
ㄹㅈㄷ 미친짓마려옴 11 1
화2런 마려움
-
걍 빼고 ETF에 넣고 있을까 1 1
삼전에 박고 있으면 돈이 더 크게 빨리 들어올걸 알지만 존나 요동치는 그래프 보는 것이 너무 싫음
-
인생을 좀 힘들게 살겠구만..
-
곤란하네
-
EBS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0 0
한국사 영역 난이도가 미쳤는데 ㄷㄷㄷㄷ
-
이선미 검사님 제 롤모델 4 4
-
머야 5 2
문과 설대 점수로 대치 시대 전장이 되네 고민되뇨이..
-
안심택배함이나 갔다와야지 10 2
주문한 젤 도착했슴
-
ㅅㅂ 이해원도 안풀리고 2 0
13,14 미쳤나 시간 왜 이렇게 오래 먹음
-
깔깔 4 1
수2 수특레벨3 도함수활용(2) 다맞았군아 깔깔깔
-
삼반수 해봐도 될까요 1 0
작년에 한번 학고반수 했고 현역 대비 옆그레이드해서 현재 중시경 높공 다니고...
-
ㅅㅂ 바탕화면 개깜짝놀랐네 4 1
-
우리 어찌피 32강 가면 떨어져서 16강 못가 ㅎ 걱정말고 우승해라 ㅎ
-
동사 지2 vs 생2 지2 7 0
동사지2 목표는 표점합 134 생2지2 목표는 표점합 130 당신의선택은
-
바탕모고 들급컷 좀 후한거같냐 2 0
원래 만년 4등급인데 2연속 3등급뜨냐
-
오르비 자잘 4 0
-
코스피는 기관이 사고 2 1
코스닥은 개인이 사고 원달러 환율은 오르고 외국인은 양 시장 모두 빠져나가고 외국인...
-
사진만 올리면 수능 영어 오답 패턴 분석해주는 AI 0 0
안녕하세요. 예전에 수능 영어를 가르치면서 항상 답답했던 게 하나 있었습니다....
-
광고모델 ㅇㅇㅇ
-
2027 대성 프리패스 판매 0 0
2027 대성 프리패스완전 양도는 아니긴 하지만 제가 가끔씩 김승리쌤 강의만 보는...
-
지금자고 8 1
8시기상
-
유리 위를 맨발인 채로 걸어가 1 0
아플 때마다 피가 흘러 내려가
-
강남대성 외부생 더프 0 0
강대도 강러처럼 외부생들 더프 남녀 따로 보나?
-
포챔스 어제 11연승했는데 1 0
오늘은 6연패 함... 기분나빠서 끔...
-
션티 교재값 웰케 싸냐 1 1
2권 합쳐서 400p짜리 23000원 ㄷㄷ..
-
입시 고수님들! 6 0
6모 백분위 화확생사로 92 92 3 99(만점) 99(만점)인데 수능 때 어느정도...
-
4일만에 나왔는데 1 0
걸을때마다 다리가 너무 아퍼
-
걍우의수 4 0
1. 호주vs파라과이 -> 호주승리 호주vs파라과이 ->파라과이의 2점차이상 대승...
-
노래분석 - 처음처럼 2 1
오늘 분석해볼 노래는 엠씨더맥스의 입니다.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은...
-
홍명보의 큰그림 4 2
32강 이집트 유력 16강 미국 유력 8강 스페인 유력 이정도면 4강 갈 수 있는...
-
경제 하시는 분들 질문 잇어요 8 0
초반에 기회비용 같은 문제 계산 오래걸려도 괜찮나요 개념이랑 마더텅 같이하는데 은근 오래걸려서
-
뛰어야 점수를내제 미친년들아
-
자ㅎ 한 사람이 왤캐 끌리지 12 2
본능적으로 끌림
-
우울해 4 0
우울해서 빵샀어
-
명문대생들이 나와서 공부조언해주는 유툽채널보다보면 물이 아래로 흐르는걸...
-
엑셀 / 워드 배우기쉬움? 4 0
워드는 그렇다치고 , 엑셀응 걍 문외한수준인데 따로 책사는게좋나요 학원에서 일해서...
-
고1때 나도 저걸로 고민했는데 뭔 변수의다양성? 때문에 저렇다했던것같은데 그때이후로...
-
ㄹㅇ 이해가안되네 ㅅㅂ 내가 왜 모두가 쓰는 공용화장실에서 지가 양치하는걸 봐야되는거지
-
거지라서 1 0
쓸돈이 없음 나중에 한달에 100도 못벌듯
오.. 리트도 있었네요.
그럼 이번엔 따로 거미손 리트는 안나오는건가요?
네. 저기에 리트까지 다 들어가 있습니다
현주쌤 일간지 받아서 풀어봤는데 너무 좋아요ㅠㅠ 유튜브에 거미손 특강 나온거 하나 들어봤는데 너무 제 서타일입니다.. 국어 강의는 따로 안 듣고 있는데 현주쌤 거미손 특강 들으면 너무 도움 많이 될 것 같습니다!!가난한 n수생에게 자비를 주세요??
한 번 신청해봅니다 ㅎㅎ
리트가 수능에 도움 많이되나요?
고리트분
ㅗㅜ..
혹시 고전어휘의 끝은 언제 보내주시나여...?!!
저 꼭 쌤 교재로 공부해서 성적올리고싶습니다!! 당첨되고싶어요!!

오늘수업에서 받았져탑승!! 리트 선별까지.. 군침이 싹 도누..
제가 이 책을 받게된다면 수능때 꼭 만점을 받아오겠습니다..
현주간지 받아서 잘 풀고 있습니다! 이번 책도 받아서 풀어보고 싶네요
잘보고있습니다 책 받아보고싶습니다
국어 노베 줄서봅니다
리트 해설 보고 싶어서 줄 서 봅니다!
리트 해설보고 싶어용
기대합니다! 이제 슬슬 기출이 질립니다!!
색감 실화느양 개이쁘다.. 최근기출 거미손 해설이랑 리트도 궁금했는데 신청해봅니당
비대면현강생인데 저런게 지금 택배로 오고있다니 !!
응애~
Start
와우
침고이네요
혹시 리트 몇지문정도 있는지 알수있을까요?
선생님~~거미손 독서 사서 열심히 풀고 있어요!!! 리트랑 최근 기출도 꼭 받고 싶어요!! 열심히 할게요
못받아도 바로 주문한다는 마인드
국어 4-5등급 정도 나오는데 정말 성적을 한번 좋은 책과 함께 올려보고 싶습니다.
국어 참고서로만 공부하고 있어서
기출 분석은 혼자 처음하려니 엄두가 안 나는데
이 책받고 감을 좀 익히면서 기출 공부하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당첨기111합니다
심화편 받으면 공부 열심히하고 후기도 남겨볼게요!!
신청해봅니당ㅎㅎ
줄서봅니당
사랑해요
국어 평개원,교육청 기출말고는 풀어본 적이 없는 현역 고3입니다.첨 국어 공부할 때는 무작정 기출만 돌리면 실력이 마냥 오를 것 같았는데 매일 3시간씩 투자하며 국어 공부를 하다보니 틀렸음을 얼마전에 깨달았네요ㅠㅠ
이번 기회에 선생님 책으로 리트 한 번 공부해서 심화지문이나 익숙하지 않은 주제 나왔을 때 대처하는 능력을 키우고 싶습니다! 만약 받게된다면 정말 열심히해서 다 풀고 인증 박겠습니다(꾸벅)

비문학이 약점이라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현주쌤의 거미손 심화편 꼭 풀어보고 싶습니다!! 거미손과 함께 비문학 떡상 기원합니다!현주간지 너무 잘 봤는데 최신 경향의 기출과 리트 지문에 해서는 어떻게 잘 분석이 되어 있을지 너무나도 궁금해서 신청해봅니다! 지금까지의 여러 자료들로 기출분석에 대한 토대를 수월하게 다질 수 있었는데 앞으로의 지문들과 리트라는 생소하고 어려운 지문들에까지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어마무시 두껍습니다
요즘 리트 고민하고 있었는데 풀어보고 싶습니다!
제대로 된 공부를 하고 싶습니다
리트도 공부해보고 싶습니다!!
마미손 엄마손이 아닌 거미손이 되고싶습니다… 나중에 너 국어 누구들어? 라는 말에
국어를 왜 들어 풀어야지 .. 라며 물론 거미손 리트 심화편과 함께 라고 말하는 당당한 제자신이 되고싶네요,,, 현주쌤 저도 스파이더맨이 될 수 있을까요?,,,, 저 국어 거미손 리트 문제집과 함께라면 제 손에 접착제가 붙은 것 처럼 독해하는 제자신을 바라 볼 수있을 것 같습니다 ,,,,,
아! 이런게 수능 국어구나,,, 딴놈들은 이만큼 공부할때 나는 거미손으로 몇배는 더 효율적으로 공부 하는구나! 입에서 절로 영탄적 어조가 나올것 같습니다,,, 현주쌤이랑 함께한지 어느덧 2년 벌써 이만큼 왔네요 저도 이제 이책과 함께 한단계더 업 되는 제가 되고싶습니다 ,,,,!
당첨기1

이번 달 7월부로 해서 현재까지 현주간지를 풀고있는 현주쌤 짱팬입니다!! 현주간지 교재가 너무 좋던데 이 책도 현주간지처럼 안에 내용이 알찰 거 같아서 신청해요! 당첨되면 좋겠네요 더위야 물러나라 거미손아 내게 와라
당첨되면 정말 열심히 할텐데... 우선 신청 해봅니다!신청해봅니당
아...당첨기원...
신청해봅니당….!
나 줘(세요) 응애
기대합니당 줄서보아요
군수생 줄한번 서봅니당
신청합니다!
응애
신청..!
8월 비대면 들어가기전에 기본/심화편으로 체화하고 들어가려고 기본편 사놓고 듣는중입니다! 책 주신다면 열심히해서 현주쌤 성함이 더 빛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선생님 성함으로 3행시 지어보겠습니다! 유:유현주쌤의 거미손 심화편 현:현재 가장 풀고 싶은 교재입니다 주:주실꺼죠? 감사합니다!
혹시나해서 신청해봅니다
이렇게 좋은 책이 세권이나?
이렇게 좋은 책이 세권이나?
이렇게 좋은 책이 세권이나?
우와!진쨔 두껍네요

될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신청해봅니다!!신청해봅니다. 요즘 하반기 커리 관련해서 고민이 많은데 워낙 유명하다고 하셔서 한번 접해보고 싶습니다.
저도 꼭 받아보고 싶습니다.
국어 공부가 너무 안되는데 현주 선생님 책으로 공부해 보고 싶어요!!
꼭 되면 소원이 없겠읍니다.ㅠㅠ
리트 분석의 즐거움을 누리고 싶습니다! 신청합니다
여태 팔로우 안한게 충격이네요 죄송합니다..19~21기출 모아진 교재 너무 원했는데 거기에 리트까지?? 거미손 유명한거 아는데 여태 접해보지 못한거도 아쉽구 군수생이라 기출 인쇄도 못하는 상황인데 택배로 이렇게 좋은 책 받을 수 있다면 행복할 거 같습니다.. 신청해봅니다 ㅎㅎ
열정 열정 열정 !! 신청!
거미손이 무슨 뜻인지 방금 첨 알았어요 ㅇㅁㅇ!! 책도 엄청 두껍네요 한 번 풀어보고 싶어요 !!
당첨 기1
응애 리트 해보고싶어요..
얼마전에 쌤을 알게되었는데 리트로 적용해보고 싶습니다..ㅎㅎ 완벽한 실력을 위해...!
젭알요.........
와... 좋네요
저요!
칼럼만 보다가 탐나서 신청해봅니다ㅠㅠ?

제가 원하던 구성... 침고여요꾸욱
다 풀어줄 자신 있는데 ….
신청!
난 이 책 받아서 풀거야!
꼭 한번 열공해보고 싶습니다
도전!
유현주 선생님 거미손 해설 최고에요ㅠㅠㅠ최근 기출과 리트 딱 지금 공부해야 할 시즌인데,,센스 넘치시네요!! 열공하고 싶습니당
Oh Shit....
신청!
리트해설 기대하고있습니다 ㅎㅎ
크으...거미손 원해요!
현주간지 잘풀고 있어요 ! 리트도 한번 풀어보고싶어요
이번 수능 국어 박살내고 원하는 대학가고싶어요!!
국어 노베에서 유베..시작하고싶네요 ㅎ,,
6모때 비문학 3개틀리고 거미손부터 천천히 다시하고 있습니다 거미손으로 기출분석 새로운 마음으로 하고싶어요..
안그래도 성적상승 엄청나다는 소문의 거미손 거기가 리트까지 포함되다니
당첨된다면 열심히 공부해서 만약 수능 국어 다맞으면 후기쓰겠습니다.
저 국어 이것 저것 풀면서 하고 있는데 옯북스가 제일 좋은 거 같더라고요. 아직 정확하게 뭐가 좋은지는 모르지만 한번 풀고 교재의 새로움을 접하고 싶네요
올해 리트문제집은 이거다
저번에 이벤트로 주셨던 현주간지 정말 잘 풀었습니다! 꼼꼼하게 해설돼있어서 혼자 공부하는데에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거미손 책도 함께 접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리트고고
나 안주면 대모리
두께 실화냐..... 받아서 현주쌤해설로 공부하고싶습니다
손!!
최근 기출들 풀고 피드백하고 부족한 부분 현주T 해설보면서 채워나가고 싶습니다 접해보고 현주T 다른 컨텐츠도 구매해보고 싶어요
신청합니다 ㅠㅠㅠ 로지망입니다!-!

얼른 플거싶다...우왁 신청합니다
잘 보고 있어요 받고 싶네유
19-21 6,9,수능 + 고난도 리트 종합 분석
제일 중요한 것만 담겨있는 엑기스 북으로 공부해보고 싶습니다.
리트... 귀하네요...
받아보고 싶네요!
받아보고싶어요!!
선생님 현주간지 풀면서 도움이 되는 것이 느껴졌어요 리트도 한번 풀어 보고 싶습니다!!!!
신청해볼게요!
슛!! 아 막힙니다 또 슛!! 아아 또 걸리고 맙니다 저 골키퍼 완전 '거미손'이군요.
예 그렇습니다 저 골키퍼 놓치지를 않고 하나하나 다 잡아냅니다. 근데 저 골키퍼 이름이....아..!! 유현주 골키퍼입니다!! 역시 '유현주'선수 '거미손'답게 다 잡아냅니다. '거미손'명성이 괜히 나온게 아니군요!!
유현주를 통해서 2022학년도 수능 국어 백분위 100 기원
받아보고 싶어요 ㅜ
기대해봅니다
pt 정말조아요
ㄱ기대해봐야용

제가 만약 '거미손 심화편' 책을 받게 된다면 올해 수능 국어 100점 받고 유현주 선생님 연구소 앞에서 플랜카드 들고 하루종일 탭댄스 추면서 자발적 홍보 봉사활동을 하도록 공약을 걸겠습니다.신청합니다
받고 싶어요 ㅠㅠㅠ 거미손 풀어보고싶어요
나도 신청해야지 ㅎㅎㅎ
당첨 기원 !!
국어 노베도 한번 줄 서볼게요!
추첨운 없지만 당첨기원
두툼허네 ㄷㄷ
와우...핵심 구성이네요!!
신청해봐요 !
군침이 싹도네요 신청합니닷
최고에요... 현주간지 잘 풀고 있습니다. 기대할게요!!
거 시적 관점에서 보아도
미 인이신 유현주
손 생님
가난한 삼반수생 좋은 교재로 리트 함 정복해보고 싶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무럿을 공부해야 할지 고민이 많아요.. 이번에 기회가 된다면 풀어보고 싶어요!
거미손 기본에 이어서 심화까지 끝내고 좋은성적 받고싶습니다
저거 딱 받으면 올해 수능 국어준비는 끝인데... 풀어나가기만 하면 되고... 국어자료 걱정없이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헐 두께가 엄청나네요 절 힘들게 하는 국어 정복을 위해 꼭 풀어보고싶습니다
오오오오오아
신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