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서울대학교 다오팡팡 [953170] · MS 2020 · 쪽지

2021-07-19 16:32:04
조회수 4,944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636291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takemehome11 · 1048764 · 21/07/19 16:40 · MS 2021

    제가 신청한 수기네요 ㅋㅋ
    감사히 잘읽겠습니다

  • 발라 모굴리스 · 1063707 · 21/07/19 16:44 · MS 2021

    좋은 글 감사합니다 선생님. 실례가 안된다면 하나 여쭙고 싶은게 있습니다. 제가 시험장에 들어가면 평소보다 더 글이 안읽혀서 시간을 재고 모의고사를 보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4개년 교육청 학력평가를 다 a3크기로 인쇄했구요. 근데 교육청 모의고사는 별로다라는 말이 많이 있더라구요.. 시간재고 실전연습한다는 셈으로 교육청 모의고사를 푸는게 효율적일까요? 아니면 이감같은 검증된 사설 지문들을 시간재고 풀어볼까요? 이감 한수 모의고사를 가지고 있지만 이 귀한 소스들은 파이널 때 쓰고싶어서 마뤄두고 있습니다.. 긴 글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 발라 모굴리스 · 1063707 · 21/07/19 16:46 · MS 2021

    아 참고로 국어 한정입니다!

  • 열매링 · 1061949 · 21/07/19 22:27 · MS 2021

    지금 이 시기에 아직 국어 기출이 완벽하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면.. 이감 같은 사설을 풀기보다 기출분석을 먼저 완벽히 하는 것을 목표로 애도 되겠죠..?? 주변에서 하도 이것저것 많이 하니까...너무 불안해서요ㅜㅜ

  • 서울대학교 다오팡팡 · 953170 · 21/07/20 12:15 · MS 2020

    네네 정해진 순서를 지키는 것이 순서를 스킵하고 막무가내로 진행하는 것보다 나은 것 같아요. 기출을 꼼꼼히 분석하면 n회독에 들어가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 미분불가함수 · 1058930 · 21/07/22 07:43 · MS 2021

    국어 쌩노베는 뭐부터 시작해야하나요.. 고2고5등급입니다..

  • 서울대학교 다오팡팡 · 953170 · 21/07/22 08:41 · MS 2020

    고2 학생이고 정시를 하고싶으면 수학 과학 영어를 투자해서 고3에 국어 공부할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어를 공부한다면 고2 기출 그리고 고전시가 주요 작품을 잘 학습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강의로는 메가스터디 김동욱 선생님의 고전시가 강의가 있고 독학서로는 고전을 면하다라는 책을 학습해도 좋을 듯 합니다!

  • 미분불가함수 · 1058930 · 21/07/22 15:43 · MS 2021

    고2기출을 어떻게공부해야하나요?

  • 서울대학교 다오팡팡 · 953170 · 21/07/22 15:52 · MS 2020

    고2 기출은 가볍게 풀어보는 형식으로 검정 마더텅을 시간 재고 풀거나 모의고사 형식의 문제집을 풀고 오답 정리를 하면서 기출에 익숙해지고 고전소설 읽는 경험을 늘리는 형식의 공부를 하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