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ㅇ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509355

내신 등급이 바랐던 대로 잘 나와서 안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509355

내신 등급이 바랐던 대로 잘 나와서 안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앱머에요?
동틀녘이요!

허걱
그런가욥아 전 2등급 1등 1개, 2등 1개 나옴ㅋㅋ

아... 진짜 아쉬웠겠네요아 근데 선생님 제2외 복습 꾸준히 하시는건 ㄹㅇ respect
전 항상 제2외가 등급 말아먹는데ㅋㅋㅋ

저도 이번에 머리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