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양갱 [902041] · MS 2019 (수정됨) · 쪽지

2021-07-04 16:37:08
조회수 733

반수생 사관 시험 및 지원동기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367084

현재 휴학 중 반수 중인데 허수 지원으로 사관 시험이나 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원 해도 현재 속해 있는 대학에 아무런 지장(퇴학 당한다거나..) 없나요? 그리고 지원동기서는 애국가 써도 된다는데 허수 지원하시는분들 또 어떻게 쓰시나용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