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대생 계신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7882015
반수중인대 6모 보고 학원에서 항공대 운항가능하냐고 물어보니까 위험할거같다고 말하시는데 오르비같은데서는건동홍공대정도면 가능성있다고 하시던데 아닌가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7882015
반수중인대 6모 보고 학원에서 항공대 운항가능하냐고 물어보니까 위험할거같다고 말하시는데 오르비같은데서는건동홍공대정도면 가능성있다고 하시던데 아닌가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요깄습니다요
학과 특성상 입결이 자주 바껴서 단정지을 수 없을 거 같네요.. 예전에 전투기 관련 영화가 좀 뜨니까 입결이 훅 올라갔다가 내려온 적도 있고..해서 그리고 건동홍 공대면 빵꾸 났을 때는 가능할 거 같은데 일반적으로는 안되니까 아마 학원측에서는 거의 안된다고 하시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