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고잉투서울 [376976] · MS 2011 · 쪽지

2013-08-05 18:32:08
조회수 788

논술우선선발에 대해서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772922

건국대 논술전형에 지원할 계획입니다. 우선 학교가 자율사립이라 내신이 5등급인데 1차에서 붙을수 있을까요?? 그리고 논술을 준비하면서 출제된 건대 논술을 풀어보는게 많은 도움이 될까요?? 건대는 정시로 특성화학과는 몇등급 정도 해야 노려볼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