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게 살면 복 받는다! (배<배꼽 이벤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7408071
[국과수] 극한과 미분을 중심으로.pdf
1
오르비학원에서 Live100 시즌1 강의 제안을 받았어요. Live100은 학생들 요청을 받아서, 100분에 하나의 테마를 끝내는 특강 시리즈입니다.
흥미로운 컨셉이었는데, 문득 삐뚤어진 생각을 해봤습니다. 아무도 요청하지 않았던 강의를 찍어보면 어떨까. 상상할 수 없어서, 감히 요청할 생각조차 할 수 없었던 강의.
마침 (판매량은 불확실하지만) 만들고 싶었던 강의 시리즈가 있어서, 일주일 간 교재작업하고 강의를 찍어봤습니다. 그게 바로 수학 같은 국어 강의 [국과수] 극한과 미분을 중심으로입니다.
목차만 봐도... 뭔가 이상한 국어 강의 같죠? ㅎㅎ

※ 어떤 내용인지 궁금할 분들을 위해 강의교재를 첨부해두었습니다.
2
수능 역사상 (아마) 한 번도 시도된 적 없는 강의라서, 과연 유료로 듣는 학생들이 있을까 싶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무료로 배포하기로 했습니다. 근데 돈을 지불하지 않다 보니, 가치를 몰라주는 학생이 대충 듣고 "어렵고 재미없네" 할까봐 걱정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런 국어+수학 강의를 꿈꿔왔던, 정말로 원하는 학생들만 들을 수 있도록, 요청 댓글을 남긴 학생들에게만 비공개 강의링크를 공유했습니다. 100여 명에게 쪽지를 보냈고, 이후에는 알아서 공유되길 원했어요. 행운의 편지... 아니 클럽하우스 초대장처럼요.

3
다행히, 강의가 재미있고 유익했다는 피드백을 쪽지 등으로 여럿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수학은 좀 되는데(2등급~3등급 중반 이상)
국어가 영 갈피를 못 잡는 친구들에게,
특히 국어 시험이 무슨 말장난 같아서
아리송하다고 느끼는 친구들에게
이 강의가 언어적 습관을
근본적으로 개혁해줄 것이라 생각됩니다.
● 수능에도 바로 적용가능할 만큼
실용적인 내용이었고 여러모로 만족합니다!

4
근데 생각보다 강의 공유가 잘 안 되더라고요. ㅋㅋㅋ 링크를 구하는 게시글, 댓글은 계속 올라왔지만, 다들 나만 알고 싶은 강의라 그런가, 공유가 잘 안 이뤄졌어요. 물론 자기 공부하기도 바쁜 수험생 신분이니 이해는 합니다.

5
강의 공유 문제로 고민하고 있을 때, 혜성처럼 두 분이 나타납니다. 자기 시간을 써서, 자발적으로 강의링크를 여러 사람들에게 공유해주셨어요!!


착하게 살면 복 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제가 두 분께는 아래와 같이 쪽지를 드렸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인사를 또 전합니다.

6
다만, 선의에 기댈 수 있는 건 여기까지라고 판단합니다. 그래서 [국과수] 극한과 미분을 중심으로 강의는 오늘내일 중 공개로 전환되며, 동시에 유료화(11,000원)됩니다.
7
참고로 Live100 신청하면, [국과수] 극한과 미분을 중심으로 강의가 무료 제공됩니다. (신청자들에게 개인연락 갈 겁니다.)
근데
생각할수록 이거 진짜 개이득이에요.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
1만원짜리 Live100 강의를 신청하면,
1) 11,000원짜리 [국과수] 극한과 미분을 중심으로 강의가 무료! (현강+비대면)
2) 오리비노트 1권(디자인선택가능)+강옯 볼펜 1개 무료! (현강)
3) 오르비학원 1일 이용권 50% 할인! (19,900원→10,000원) (현강)
4) 오리비 프리허그 이벤트 (현강)

_출처: Live100 일석삼조 혜택
이런 혜택이 가능한 이유는... Live100 런칭 기념이라서! ㅎㅎ
오르비학원에서도 수강료를 거의 포기하고,
저도 강의 인세를 포기한 덕분에 가능한,
다시는 없을 혜자 이벤트입니다.
많이들 신청하셔서 수학 약점도 보강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길 바랍니다! :)
덧: 이 글은 김지석 선생님이 쓴 착하게 살면 복 받을까의 스핀오프(spin-off)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경제 vs 물리 0 0
타임어택 강도 어떰? 경제 사문보다 타임어택 많이 쎔? 작수 사문은 99였는데 하면 안되려나
-
심심해여 질문받음 0 1
곧 집밖을 나가야하는데 몇분동안 시간이 붕뜸
-
7년전 sk하이닉스 0 0
사람일은 모른다에 이은 기업일은 모른다 ㄷㄷ
-
생2가 진짜 재밌는건데 7 0
이걸 안해본 사람들은 진짜 안타깝네
-
외모와 지능은 비례하는가 4 0
자괴감이 드는구나.
-
부우우우우 2 0
우우유
-
생2 왜 여붕이들 많음 6 0
작수 남자 4000명 여자 3200명 정도인데
-
고 보십니까?
-
ㅇㅈ 6 1
-
배고픈데 14 1
먹을까
-
이해원 풀다가 설맞이 풀으니까 3 0
자존감이 올라감
-
한명만 9 1
인증해줘
-
내일 수능사진찍는거구라같네 5 0
흐아아앙
-
전설, 그 푸르른 눈동자에 2 1
날 태워줘 내 방황을 멈추어 줘 하루 빨리 날 데려가줘
-
공통국어나 문학 여기까진 그래도 과목 취지랑 안맞진 않아서 쓸모가 아주 없단 생각은...
-
진짜 관심없었으면 더치페이스 저 말 안나옴..
-
팀 잡탕 ㄹㅊㄱ 1 0
국정원 심찬우 피램 강기본 강기분 새기분 일클 kbs 앱스키마 바탕모 이감모 상상모...
-
퀀남 1 0
평균에도안돼서우럿서
-
중앙일보 망한 이유 1 0
아
-
[단독]삼전닉스, 호남에 '단군이래 최대' 수백조원 반도체 투자 3 0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광주, 전남 등에 수백조원 규모의 반도체 공장 투자를...
-
19-22-24 7 0
.
-
1학년 1학기 후 군데 0 0
지방 4년제 1학년 1학기 마친 후 군대가려 합니다. 복학하면 2학년 1학기로...
-
지2가 제일 테토스러움 6 1
걍 물2화2는 안씻는 더러운 느낌인데 지2는 결이 다름
-
모교에서 9모 접수 가능한가요?? 어케야하지....
-
Ai안경 근데 2 0
얼리어답터들은 이미 재작년 작년부터 써서 시험본사람 있을거같은데..
-
23화작은 진짜 전설임 10 2
어떻게 게딱지 2틀이 2등급ㅋㅋ 법지문도 나름 중상위급은 됐는데
-
왜 지금 배고프지 0 1
엄
-
주관적이긴 하겠지만 다들 기준이 뭐라고 생각함
-
고3 작문이나 국어생활 시험에 조건에 맞는 글쓰는 문제가 나오는데 시를 쓰라고 하는...
-
수학 자작 - 확률변수 + 등차수열 (5000덕) 6 0
발문이 길긴 한데 수특 발문 변형이라 어쩔 수 없으요 많이 어려움 근데......
-
무한 유급의 전설? 의대괴담 그런거 되는거아님?
-
서강대는 신촌 연대생들 한테 질투날거 같고 성대는 수원 유배 시러 한양대<-- 이름부터가 존나 멋짐
-
대충 4 0
공부해서 대충 수능 잘봐서 대충아닌 대학가고싶다
-
내가 너무 한심하군 3 0
으악
-
올해 역대급 물수능인 이유 14 1
19 불 22 불 24 불 26 불 27 : ???? 현역때 03수능 봤는데...
-
수학 질문 3 0
아에 쌩노베는 아니고 내신 수1,수2 2~3 왔다갓다했음 수학 거의 2년동안안해서...
-
투과목은할게못됨시발 13 1
난분명물투를 나름친다고생각했는데 ㅅ발 결국 사문화1으로 타협함시발
-
국어질문받아볼게요 5 0
ㅎㅇㅎㅇ
-
생윤 세지 3 0
과탐에서 넘어왔는데 국어 못하는데 생윤 하는게 맞을까 세지는 암기만하면...
-
돌아가고싶구만..
-
07 재수생이고 작년에 미적했고 올해 기하로 바꿨습니다 확통은 내신 때 1등급...
-
수학 공모어따낼까 0 0
너무 메이저한데만 내서 그런가 좋게만든것같아도 안사가는것같네
-
나도 이 임티 달아줘 26 0
-
공통 미적 시즌 1 2 네권 다 푸는게 좋을까요? 3 5 6모 88 84 92,...
-
사랑은 날 이토록 3 0
조급하게 만들어 넌 내가 끝내 닿고 싶은 내 삶의 마지막 순간
-
정말 누군지 모르겠는 분의 글입니다 10 4
???: 강간은 왜 불법일까 쌍방 동의한 화간은 합법이라는거에서 유추할때 한명의...
-
같이걷자 6 0
난다궁그매
-
아 시발... 0 1
...시발 자야겠지 폭세틴어딨더라
-
집가면 글밀어야지 2 0
귀찮구나
-
9평접수는 다들 하셨는지요 4 0
각설.


혜자 이벤트추!배보다 배꼽이 더 큰 이벤트입니다. ㅎㅎ
국과수 강의는 듣고 싶은데 수능친지 어언 7년... 수학을 쓰지 않는 직업이고 수능수학은 필요가 없는데 국과수를 들으려면 라이브100 강의를 신청해야하고 ㅋㅋ 아무거나 신청하면 들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네. 쪽지도 드렸습니다.
우왕 국과수 출시되길 기다렸습니다!
며칠 전에 신청글을 너무 늦게 봐서 (이미 마감 후)
기회를 놓쳐서 원통해하고 있었는데 ㅠㅠ
라이브100 강의자라 수강생이 아니므로 (털썩)
저는 결제해서 수강하겠습니다!
(실수강후기도 쓸거예요!ㅋㅋ)
복 받으실 겁니다. ㅎㅎ
헛... ㅋㅋㅋ 감사합니다. 혹 틀린 부분이 있다면 따끔하게 지적해주세요 :)
이..이게뭐노
저 라이브 100신청했는데 연락언제올까요??
월요일에 될 거예요. 주말은 출근을 안 하시기 때문에 ㅎㅎ
선생님 안녕하세요! 아직도 들을 수 있을까요?! ---찾았습니다!!
그리고 선생님 전기추 강의듣는 중인데
전기추처럼 선생님의 문학강의는 개설하실
생각은 없으실까요? 국어의기술을 목소리로
듣고싶습니다ㅎㅎ
아무리생각해도 국어는 이해황인데 말이죠
1. 현재는 유료화되었어요. 24시간 프리패스로 듣는 게 가장 저렴하긴 합니다.
2. 이성권 선생님 문학강의를 추천드립니다. 그 깊이를 제가 따라갈 수가 없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