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번은 나름 호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829765

어...? 제약조건 상태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느좋 보카로 노래 찾읍 9 1
이사람거 다 좋은듯 https://youtu.be/UZz4uCDkw5E
-
슨피 500이 더좋아보이는데 기분탓인가 애매하네요
-
와시발감성미쳤다 5 2
진짜이게내드림카다 진짜
-
썸사친이라는말은 5 0
무슨 ㅈ같은말이지
-
에콰도르 2분만에 유효슈팅 0 0
골키퍼 선방 에콰도르 vs 퀴라소 진행중입니다 골이나 뭔가 나오면 알려드릴게요
-
미용실 씻구 가야하나 19 2
머리 이틀 안 감긴했는데 어차피 커트하고 펌하구 다 씻겨주지않을가
-
영어 독해인강 1 0
영어독해인강 추천해주세요
-
오르비는 GOAT..? 2 0
임티에도 그렇고, 웹버젼 하단 아이콘에도 염소가 있어서… goat ㅎㅎ 근데 정말...
-
연애상태? 이거 뭔가요… 7 1
웹버젼 프로필엔 연애상태란이,,, 있네요 ,,????
-
일본의 8시30분은 한국의 8시30분보다 쨍쨍하네 8 1
대충 일본+30분=한국이라 그런가
-
누가 실검 6 0
523으러 주작했냐
-
이안 0 0
이안
-
일찍깬사람이 많네 4 1
안녕하세요 2시 네덜 vs 스웨덴 5시 독일 vs 코트디를 봤고 9시 에콰도르 vs...
-
ㅇㅂㄱ 3 1
-
영어 1 -> 2면 국어기준으로 얼마나 깎이나요?
-
결심! 6 1
이번주엔,,, 11시전 취침~5시전 기상을..!! 아무래도 전 새벽형인 거 같아요 ㅎㅎ
-
열품타! 0 1
업뎃된 이후로 엄청 좋아졌네요 ㅎㅎ 측정+계획을 정말 합리적으로 잘 짜놓은 거...
-
기상 6 1
-
살아있음을 환영해 ~ 4 0
다시 지을 수 있단 약속들이 마치 지울 수 없는 흉터처럼 번져가 ~
-
김범준 현강 1 0
강k 러너스 하이 반이 홀수형 짝수형 두갠데 뭐가 다른 거임. 시험지만 홀수회차...
-
안냐떼요 19 1
뭘봐.
-
얼버기 6 2
큐어 에클레르 붐은 온다
-
과외하실때 수업료 지불 방식 2 0
과외 시작하려고 하는데 1주당 기본 2회에 학생이 당일 취소하면 1회씩 삭감하려고...
-
D-151 시작 1 0
-
사문 자작 실모 풀어보실 분 구합니다!(선착순 참여 혜택 있음) 0 1
사문 실모 1회분을 모두 제작 완료하였습니다. 객관전인 난도, 어떤 문항이...
-
독일역전골 1 0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93?94분 2대1
-
이거들어바 2 0
굿.
-
그냥 9월에 다니고 있는 학원에서도 시험볼 서 있게해줌? 성적표는 못 받고 ㅇㅇ
-
컨디션 난조 상태로 이감보기 7 1
키따아앙
-
저도 지금이라도취침 2 0
굿모닝
-
아아 좋구나 3 1
이제 자러 갈게요 귀여운 오르비언들 안녕히 계세요
-
지금이라도 잘거임 6 1
ㅅㄱ
-
글 10418개 씀 7 0
........
-
이거 태그안하면 안보이는건가요 5 0
!?
-
일단은 서강대는 유명한거 같은데
-
오랜만에 쓴 글 갯수 세어볼까 0 0
잠만 기달려봐
-
1시간 뒤: 3 0
-
ㅈㅇㅇ 1 0
지예아
-
ㅁㅈㅇ 1 0
멋쟁이
-
ㅇㅅㅎ 3 1
약속해
-
ㅇㅈㅁ 3 0
잊지마
-
ㄴㅁㅎ 0 1
너무해
-
그걸 80점 맞는 나같은 사람도 있기는 한데
-
현 0 0
ㅇㅇ 알잘딱
-
밤새도록 기출학습했다 8 1
칭찬해주세요
-
오세훈 vs 오지훈 2 0
난 오x훈
-
고대 친구 미적분 시험 범위가 거의 우리 2배정도 되는것 같았음
-
이미 조1난 불타오르고 있겠네
-
램쥐 3 0
썬더
-
밤 새 말어 4 0
f(1)값에 따라 오류가 되어요
그러네요 f(1)=0이면... 문제 자체가 이상해지네요
그러네 a=/=0 조건이 있어야겠네요
그니까요 ㅋㅎㅋ 풀면서 엥 0이면 어카지 이랫어영 ㅋㅎㅋ
어엇...
서울시 2연속 오류 on인가
오류 그랜드 슬램 도전 중인 서울시 교육청
14년 3월 고3 국어 B형 38번 오류
15년 3월 고3 국어 B형 19번 오류
16년 3월 고3 국어 12번 오류
18년 3월 고2 국어 15번 오류
20년 10월 고3 수학 나형 15번 오류
21년 3월 고3 수학 12번 오류
이정도면 출제팀장 징계감 아닌감?
이거 답 머에여
3번이요
결국 찍었는데 틀린듯 ㅠㅠ 교실가서 확인해야지
a가 0이면 발산해서 bg(X)가 정의될 수 없는것 아닌가요?
네
f(1)=0 이면 g(1)=0이고 그럼 f프라임(1)=bg(1)이라는 조건에서 우변이 0이니까 f프라임(1)=0이 됩니당 근데 가, 나 조건 풀면 F프라임(1)=6이어야 하니까 주어진 조건에 모순입니당 따라서 오류 까지는 아니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