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내가진리닷컴 [410387] · MS 2012 · 쪽지

2013-04-11 21:50:58
조회수 414

인터넷수능 국어영역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52183

작년이랑 지문부터 문제까지 하나같이 다 왜 어렵게 느껴지지??
작년 모의나 수능에서 항상 1등급이었는데 a형이 웰케 어렵노 ㅠㅠ 나만 그렇게 느끼는 건가?? 재수이상 님들 답좀해주세요 ㅎㅎㅎ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