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파27 [774125] · MS 2017 (수정됨) · 쪽지

2021-02-23 18:28:24
조회수 2,625

Habitat 국어 1회 무료특강 안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425134

안녕하세요희파입니다.


대치오르비에서 Habitat 정규 커리큘럼에 대한 소개입니다.

아쉽게도 자료글은 아닙니다다만 제 경험담이 섞여있어서 조금은 도움 될 겁니다.


Habitat첫 강은 무료로 진행하니 와서 들으시면 제법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셔서 올바른 지식과 자세들 챙겨가세요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수학은 한자어 풀이상 닦고 배운다는 뜻입니다. 이를 활용하면 대학에서 닦고 배울 수 있는 능력을 측정하는 시험이 바로 수능임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방점은 바로 능력에 있습니다. 수능국어를 공부할 때 가장 필요한 건 독해력과 사고력이라는 능력을 키우는 것입니다.

수능은 너가 여기까지 이해했니?’ ‘지문을 통해 이정도 물음에 답할 수 있어?’를 물어보기에그만큼의 능력 향상이 중요합니다.


다만 저는 제 경험상 수능장 안에서는 이걸로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재수때 6평과 9평은 사고력과 독해력을 높여 고득점을 했으나수능에서는 성적이 안 좋았습니다아마 이건 제가 새가슴이라 그런 거일 겁니다수능 시험장에서 떨고잡생각에 휘말려 사고력과 독해력이 온전하게 발휘되지 않았거든요사실 이런 케이스를 적지 않게 봤습니다가끔 보면 수능 성적에서 국어만 망한 케이스가 보입니다저는 그걸 볼 때마다 원래 국어를 못하는 사람이 아닐 가능성도 크겠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시험장에 가면 너무너무 떨려요다른 과목은 잘 안 그러는데 유독 국어만 그래요수학 영어 탐구는 수능장 안에서 모의고사 푸는 느낌을 받지만국어는 정말 수능스럽게떨려요그래서 글자만읽고 그 내용이 머릿속에 잘 안 들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삼수때는 제가 수능이 어렵게 나왔음에도 100점을 받습니다어떻게요?

바로 올바른 습관을 통해 해결했습니다.

질문이 제시됐을 때 어떻게 하기로 했는지 첫 문단에서는 어떻게 하기로 했는지 정의가 나왔을 때 어떻게 하기로 했는지미리 훈련을 해놓고 자동화되게끔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시험장 안에 가서 하던대로’ 했습니다삼수때 학교를 걸어놓고 공부한게 아니라서 엄청 떨렸는데 .. [떨어지면 입대행그래도 결국 올바른 습관 형성이 많은 걸 잡아줬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걸 토대로. Habitat라는 정규 커리큘럼을 구성했습니다. 어떤 습관을 들여야 하는지 – 어떻게 읽어야 사고력이 높게 유지가 되는지 등에 대해 잘 짜봤습니다. 3-5월 커리큘림인 Habitat는 전부 기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abit과 Habitat는 어원이 같습니다. Habitat(집)은 Habit(습관)이 이루어지는 공간이니까요.

저는 여러분에게 하나의 올바른 습관의 집을 선사하겠습니다.


자료 역시 탄탄합니다. 스타강사분의 자료를 만들던 경력도 있고 .. 단독저자로 만든 책이 베스트셀러가 되기도 하고. 결정적으로 컨텐츠에 몸과 돈을 안 아낍니다. 적중홍보를 안 좋아하는 편이어서 그렇지 .. 작년에 저를 아셨던 분이라면 제법 적중을 잘 한다는 걸 아실 겁니다. 그리고 제가 자료를 잘 만든다는 거는 오르비에 계시면 나름대로 잘 아시지 않을까 합니다.


저 상담도 오래 합니다카톡상담이든 실제 상담이든와보신 분은 알겠지만 실제로 상담 오래 합니다같이 해결해보도록 직접 노력하겠습니다.


제 강의는 일요일 오전 9시에 대치오르비에서 진행됩니다.

일요일 오전에 오시면 되고, 45명 마감으로, 기출문제로만 구성된 책과 주간지를 무료로 드립니다. 다만 신청해놓고 못 오시면 안됩니다..ㅠㅠ 차라리 다른 분들에게 기회를 주셔야 해요!


신청링크는 아래입니다.

https://forms.gle/t7Pr1oCarrxkNifb7

신청해주시고 문자가 오길 기다려주세요 :)


쪽지 밀린게 제법 있는데 ..!! 금방 처리하겠습니다. 할 일이 많네요. 미안합니다.


시간 : 2/28(일) 오전 9시 - 12시

장소 : 대치오르비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 408 디마크빌딩 5층 오르비학원)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