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종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5970576
6월 전까지 어디가 좋을까요?
2야는 1주일에 국어 3시간, 주간반은 7시간인거 빼면 나머지 수업 시간은 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D-1수능준비물 체크리스트 21 110
이제 결전의 날이 내일입니다. 혹시 두렵고 떨리시나요? 아니면 현실감이...
-
오늘 점심 먹고 병원에서 차례 기다리다 옆에 잡지를 봤는데수험생을 위한 체크리스트가...
재수정규반이요
본인이 국수 모두 부족하시다면 재종 하나정도는 자신있으시다면 2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