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MUNGWA [979432] · MS 2020 · 쪽지

2021-01-29 01:50:42
조회수 3,593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5729033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과삼수황 · 1013794 · 21/01/29 01:55 · MS 2020

    국어 저래 공부하면 피보는디..

  • MUNGWA · 979432 · 21/01/29 02:00 · MS 2020 (수정됨)

    저 방법이 맞는지 틀린지는 잘 모르겠어 ㅋㅋㅋㅋ...근데 뭐 하나 확실한 건 난 저게 내 근본이라고 생각해
    난 그냥 보는 것 보다 내가 직접 연결하고 내가 직접 해야 손이랑 머리가 익숙해지는? 느낌이어서...
    국어공부에 정도는 없다고 생각해 사람마다 정말 다른거니깐! 근데 뭐하나 확실한건 지금은 안 쓰는 방법이야. 근데 저걸 해놓았기 때문에 지금 남들보다 올오카를 더 빨리 더 잘 받아들일 수 있게 된거라고 생각해 난 ...

  • 고등어구이 · 892059 · 21/01/29 01:59 · MS 2019

    많이 올리셨네 ㅊㅊ

  • MUNGWA · 979432 · 21/01/29 02:02 · MS 2020 (수정됨)

    감사합니다 !

  • Xxxxxxxxxx · 1017440 · 21/01/29 07:14 · MS 2020

    정시 된다는거 깨달으신거 ㅊㅊ
    그대로 쭉가시면 서울대각 꾸준하게 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 MUNGWA · 979432 · 21/01/30 18:29 · MS 2020

    감사합니다 ㅎㅎ

  • 자ㅅr고 싫어 ㅠ · 992712 · 21/02/12 20:05 · MS 2020

    전 광역 자사고여도 내신 올리기 빡세고
    1학년 1학기 중간: 4.1, 기말: 3.6
    1학년 2학기 중간: 3.0, 기말: 3.2?

    아무튼 1학기 3.89 나오고 2학기 3.21 나왔어요..

    고1 11월 323으로 3합 8이고 목표는 스카이 공대, 교대입니다(아 비교과는 다 공대쪽 진로로 썼고 겨울방학부터 교육쪽에 관심이 쏠림)

    정시로 돌릴까요?

  • MUNGWA · 979432 · 21/02/13 14:14 · MS 2020

    내신은 잘 몰라서 그 부분은 다른 분이 달아주셨으면 하고....정시는 고1 11월 323이면 저보다 상황이 나으신 거니 충분히 해볼만 하다고 생각해요......다 떠나서 정시 하실 거면 고2가 고3이다, 고2 11월은 수능이다 생각하시고 정시에 올인하셨으면 좋겠어요......제가 수시 관둘 때 학원 선생님께서 말씀하신게 수시할 거면 수시하고 정시 할 거면 정시에 다 쏟아부어야 대학가는 거고 그 둘에서 갈팡질팡하면서 둘다 챙기려고 하면 망한다라는 말을 해주셨거든요.....
    물론 정시 전환은 주위분들과 많이 이야기를 해보시고 판단하시는 거 추천. 학교 선생님들, 학원 선생님들께선 수시를 계속 하는 방향으로 설득 하실 텐데, 본인이 그 설득을 이겨낼 수 있는 확고한 의지? 그리고 근거?가 있다면 정시 전환 하셔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럴 근거도 없고 의지도 없다면 수시를 끝까지 하시는 게 낫구요.

  • 꿈을꾸는꿈꿀래 · 927862 · 21/02/18 21:47 · MS 2019

    ㄹㅇ가식없고 현실적이십니다 수능화이팅하세요 문과 고2 정법선택정시러인 저에게 큰 자극이 됬네요 감사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