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들 이거봐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5656733
무조건 정시로 가야대
이번에 정시가 많이 는거 알지?
그러니까 내신암기하느라 고생하지말고 갓반고가 갓반고
특목고 갓반고 가면 애들이 다 모범생이어서 분위기가 좋아
꼭 내신 다 버리고 선생님이 칠판 앞에서 뭐라 하든 그냥 상관 안하고 니 할일 하면 돼 ㅎㅎ
는 뻥이고 수능 미슐랭봐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5656733
무조건 정시로 가야대
이번에 정시가 많이 는거 알지?
그러니까 내신암기하느라 고생하지말고 갓반고가 갓반고
특목고 갓반고 가면 애들이 다 모범생이어서 분위기가 좋아
꼭 내신 다 버리고 선생님이 칠판 앞에서 뭐라 하든 그냥 상관 안하고 니 할일 하면 돼 ㅎㅎ
는 뻥이고 수능 미슐랭봐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제 발 수 시 해
흑 ㅠㅠ ㅈ반고가 ...
05면 고등 몇학년?
예비고1 아가
전 예비고2 아가
그냥 자퇴하자
자퇴 마렵습니다..........................학교 탈출 기1
직성자 특:05수시충
이 아니었네
나랑 동갑이었네 ㅋㅋㅋㅋ 의머나 가자 ㄹㅇ
내신 다 버리고 정시로 의대뚫고 위풍당당하게 뻑규날리면서 현역으로 의대가고 싶다
ㅋㅋㅋㅋ 나 내신 회복하게 해줘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걍 간단하게 갓반고 가서도 전교권을 먹을 실력을 키웁시땅!!가..간단하네
아..................................그런 씹곧이 제가 될 줄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