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간지를 가장 싸게 사는법 (+event)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5651338
은 이번주 안에 1월호 현주간지를 구독하시면 됩니다. ^^
2월 이후에는 1월호 재고분을 판매하겠지만,
과월호의 경우 오댕이노트와 함께 제공되어 가격이 인상됩니다.
그러니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구독하세요 ^^
(어마어마한 이벤트 예고 - 아래 계속)
1. 현주간지 실물
1주차가 270페이지라고 하는 소문이 있다.
(사실로 확인....)

https://special.orbi.kr/yhj2022/
(지금 구독 △▲△▲)
2. 현주간지 1월호 구독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 제공
: 이게 기본 선물이고...아래 또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클릭! ▼
현주간지 구독자 모두에게 문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www.orbi.kr/00035367847
3. 현주간지 설명 모음 (표지, 전체 구성, 실물이미지 등등..)
자세한 내용은 여기 클릭! ▼
1월호 현주간지 p.1,030
게시글 주소: https://www.orbi.kr/00035282820
+ 그럼 이제 이벤트 알림!!
<현주간지 후기 이벤트>
200만원어치 이벤트 ON!
현주간지 구독자 분들 가운데,
1월호 현주간지 인증샷과 교재활용법, 후기를 남겨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선물은 랜덤이긴하겠지만,
기본적으로 제 컨텐츠를 잘 써주신 분들,
현주간지 활용법들을 잘 알려주신 분들,
후기를 종종 여러번 남겨주신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주신 분들이
당첨될 확률이 높긴 하겠네요
현주t ai가 ㅋㅋ랜덤으로 고를 예정이라..)
![]()
1명 : iPad
(1년 구독보다 훨씬 비싼...)
3명 : 2022 현주간지 1년 구독권
(이거 받으신 분은 매달 현주간지 받으시면
후기 남겨주세용 ㅎㅎ)
10명 : 2단 독서대
(이거 되게 편하다고 하길래 ♡
나처럼 거북목되기전에 ㅠㅠ)
20명 : 파이워치 3.0 (선생님 친필싸인 포함;;;)
* 싸인해야돼서 비닐포장은 뜯어진 채로 배송될 예정
(이건, 작년에 고2인데 내내 수강했던 학생이
올해는 고3이 되어 또 수업 들으면서
저번주 첫 대면 수업 때 수업 끝나고
파이워치를 슬며시 꺼내더니
"작년에 종강 때 싸인 받으려고 했는데,
비대면으로 해서 너무 아쉬웠었어요 ㅠㅠ
저 근데 국어 진짜 못했었는데
이제 국어 1등급도 나오고 2등급도 나오고 그래요 ㅠㅠ
감사합니다"
라기에 준비해 본 선물입니다 ^^*)
참여 방법은
내용에 '현주' 또는 '현주간지' 등의 내용을 포함하여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시고,
남겨주신 url을 event@korean-edu.co.kr로 보내주시면 응모 완료!
당첨자는 2/26 23:00경 오르비에서 발표하겠습니다^^
(구독여부는 메일 보내주실 때 IMIN만 적어주시면,
제가 회사에 확인 요청하겠습니다.
그러니 후기 url에 IMIN 같이 적어주세요)
+
해마다 이벤트 많이 진행하고 있지만,
항상 더 주지못해 미안하고
더 많은 학생들에게 주지 못해 미안한데
그래도 계속 나눠가면서
미안한 마음들 갚아가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강사가 매번 자기 컨텐츠 일일이 홍보하는 게
멋없어 보이고 모양 빠지는 일이라 조롱당하기 일쑤지만,
그래서 여러분들께 이렇게 매번 이벤트하고
후기들 하나하나 모으고 있으니
컨텐츠들 잘 이용하시고,
좋은 후기들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 ^^
저는 앞으로도 계속 정말 좋은 제 컨텐츠들로
여러분들 1등급 받으시길 간절히 기원할게요 :)
☆ 현주간지 지금 구독하기 ☆
https://special.orbi.kr/yhj2022/
항상 학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번에도 계산은 실패한듯...
(이벤트할 땐 원래 계산하는 거 아니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친구 대학교 ㄹㅈㄷ네 0 0
친구 무리 애들이랑 술먹고 기숙사 잠겨서 동아리방에서 자려고 갔는데 문여니까 2학년...
-
학교서 포하는 애들도 많더라 1 0
-
라면에 밥말아먹고 잘까 0 0
아 고민중
-
지피티 진짜 개잘하네 0 1
이런거 만들면 재미있음
-
집에오면공부안할걸아는데 4 0
항상가방에뭔가를챙겨서넣어와 마음만공부했다는기분을느껴
-
존못 인증(눈뽕 주의) 10 2
-
장카설꼬 2 0
-
뉴비 맞팔구 0 0
-
ㅇㅈ 11 0
빡빡이는 특정 될거 같음
-
다들 이제 슬슬 가는군. 6 0
그렇다면 이제!! 이곳은 오리비가 점거했다! 저도 공부 하러 갈게요
-
최지욱 실모반 ㄱㅊ? 3 0
ㅈㄷㄴ
-
질문받는다옹 4 0
없으면 자러감
-
맞팔구 6 1
오오랜만에 맞팔 구해용
-
ㅇㅈ 10 2
내여자친구 내남자친구
-
ㅇㅈ메타 재미있었어요 8 0
전 자러감
-
우리학교오르비언웂갯지 1 0
다수시파이터던대
-
으흫 7 0
-
ㅈㄴ무서움
-
아는 앤데 얘도 오르비하네 5 1
-
난 옯스타가 의미가 없음 7 0
인스타 친구 10명댄데 그중에 오르비언이 4명임 ㄷㄷ
-
하 ㅋㅋㅋ 세상 좁다 3 1
하
-
씨발 스피드런 입갤이다 ㅈ같은 세상
-
생명 버리길 새삼 잘한거같네 3 1
ㅇㅇ..
-
코드원 레전드 1 2
-
영어문제를 풀다가 주제파악에 실패하며..
-
잘생긴 사람들 3 1
너무 좋아!
-
고추바사삭이 될 것 같음 1 0
일단 모르겠고 술이 땡기는데 참겠음 슈발
-
곧여행감 6 0
포항으로
-
오르비 잘자요 0 1
좋은 꿈 꾸세요
-
서울에서 날 찾으면 12 1
같이 노래방 가드림 지금내가가고싶은거마즘
-
나한테인스타아이디보내라 9 0
얼른
-
ㅅㅅ하고싶다 1 2
나도수시가하고싳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공기밥에 밥추가해서 말이먹다가 5 0
공기로된 밥먹고 소화불량 생겨서 불량식품 쳐먹고 누워서 강의 12개 보다가 다 보고...
-
오랜만에 들어왓더니 인증메타 2 1
ㄲㅂ..
-
또다시보여줘야돼 0 1
-
대구에서 날 찾으면 3 0
막창 사주셈 같이 먹어드림
-
맞팔구 4 1
병약미소녀오ㅓ 맞팔할 사람 구함..
-
복면 쓴 새끼 뭐냐 6 2
야구장도 이러고 쳐갔네 ㅉㅉ
-
나 인증해도 다행인 점 4 1
뭔가 다들 하나같이 주변에서 닮은 사람이 있다는 아야기가 나옴
-
ㅇㅈ 3 1
에.. 졸지마라 나간다
-
대치에서 나 보면 2 0
밥사주샘 찾는 난이도 낮을듯
-
근데 갑자기 왜 인증메타였음? 24 0
들오자마자 그래서 나도 해버림;;
-
매일 대치동에 잇으니까 12 1
밥좀 사주셈
-
조각미녀인증메타탑승 14 1
사실 구라였습니다~
-
대치에서 나 찾으면 13 0
긴자료코 사줌
-
xx에서저를찾으면 1 0
사인해드림 돈이업ㄱ어서밥은못사드립니다 ㅠㅡㅠ 저 14원잇음
-
이 글 마지막으로 잠시 휴릅함 15 3
가끔씩 인증 메타 때 주접 쌀 때만 돌아오께 다들 9모 이후에 보자!!
-
영어 <<얘 은근 골칫거린데 1 0
평범한 재능 기준 인강만 듣고 영어 1 ㄱㄴ인가요??(기본기만 있으면)
-
25학년도 수학 서바이벌 4회 7 0
드디어 92점 ㅁㅌㅊ단 탈출 96점 (#29) 특이사항: 공통에서는 14,...






이벤트쟁이 선물쟁이 현주쌤
현강생도 참여해도 되나욥?

당연하죠 ^^
와 아이패드는 정말 상상치도 못한...당장 구독 하러 가용ㅠㅠㅠㅠㅜ현주쌤 책도 강의도 혜잔데 이렇게까지 하시면 뭐가 남으세요..?
오늘 공부 마치고 집 가면 당장 후기 써서 참여할게요ㅠㅠㅠ 아이패드는 바라지도 않고 현주간지 1년구독권이면 세상 행복할듯...

남길 생각갖고 해보질 않아서 ㅠㅠ장사는 못할듯...ㅠㅠㅠㅠ

쌤...진심 존경합니다....네 상관없습니다 ^^
선생님 현주간지 구독했는데, 월 구독이라고 되어있잖아용 근데 오늘 결제할 때는 39600원 결제되어서 나갔거든요. 따로 자동 결제가 되나용??
이게 무슨 말일까요? ㅠㅠ
앗 너무 횡설수설 적었네요 ㅜㅜ 그 오늘 현주간지 결제를 했는데, 한 번 결제를 하면 월구독이라고 해서 담달부터 39600원씩 자동결제가 되어서 현주간지가 집으로 배송되는 시스템이 맞나 싶어서요.
네 맞습니다 ^^
헉 혹시 그냥 있어도 자동결제 되어서 2월부터 쭈욱 배송되는거죵? 현주쌤의 시간 낭비하지 말라는 빅픽쳐인가..
수,목요알쯤 비대면 현강으로 구매 예정입니다 ㅎ

현주쌤 이미 구매했죠!!
부럽다,, 나도 사고 싶어 ㅠ제 마음 속에 1등.. 싸인 꼭 받고 싶어요

싸인 백번해주고싶다홍보하는게 뭐가 모양빠져요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머리나 빠지지마세요
이쁜 현주 선생님❤️❤️❤️❤️❤️❤️❤️❤️❤️❤️

사랑해용혹시 고등학교 1학년이 풀기에도 적절한 난이도 인가요? 고1 기준 2등급 나옵니다
고3 수능 기준이니 어렵긴 하겠지만, 제가 외고와 자사고에서 수업할 땐 고1에게도 항상 고3 수업을 했습니다 ^^
답변 감사합니다! 동생이 국어가 약해서 걱정이었는데 구독하러 가야겠네요!
현주간지 구독해서 책 받고난 뒤 보니까 비대면 강의도 듣고 싶어져서요! 비대면 강의 들으면 현주간지도 제공되는 걸로 아는데 지금 받은 1월호를 환불하고 다시 받는 게 맞나요....?
네 그러셔도 됩니다. 아직 책 안 풀어보셨다면 그렇게 가능하실 거에요 ^^
늦은 시간에 답변 감사합니다 ?? 비대면은 처음이라 여쭤볼 게 몇가지 있는데요!
1. 2월 이후에 비대면 신청해도 상상모의고사 제공 되나요?
2.그리고 스위치 학습 그것도 받아볼 수 있나요?
1. 재고가 있으면요 ^^
2. 스위치학습은 바로 가능합니다 :)
슨생님 안녕하세요 .. 글과는 관련 없지만 학습 PT 3차 예약 해놨는데 언제부터 시작할 예상이신가요 ..?
3차 오픈은 조금 시간이 걸릴 것 같아요 ㅠ 아무래도 한 번에 보통 백명 이상씩 신청하셔가지고 ㅜㅜ 대규모를 새로 오픈하기는 좀 걸릴 것 같고, 현재는 비대면현강이나 현강생들은 참여받고 있습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너무 기대중이에요 항상 멋지셔요 내일도 하띵하세요 .ᐟ
선생님 오댕이노트가 먼가요?
https://friends.orbi.kr/category/4601 요거에요 ^^
아하 선생님 제가 4월 입영예정인데 그때 현주간지 신청해도 군복무 혜택 받을수있나요?
아마 그럴 것 같은데요 ^^
정말감사합니다ㅜㅜ올해 꼭 입시 성공할게요

쌤 이러시면 진짜 뭐 남으세요 ㅜㅜㅜㅜㅜ 하 저 비대면현강생인데 쌤이랑 일년 죽어라 해서 국어만큼은 만점 받아올게요!!!전과목 만점 받읍시다 ^^
이벤트 마감은 언제까지예요?
2월 말 ^^
쌤..
아 이걸 늦게 알아서...
1월 2월 패스하고 3월부터 현주간지 구독해도 되나요?
지금 다른 주간지 2월까지 이미 시킨상태라서..
1월 2월 빼면 안될거 같으면 구독할순있는데
소화가능할지가 문제네요
1,2월에 개념 설명들이 좀 있어서 보시면 좋긴 해요 ^^
주간지 평도좋고 저희학교 선배님이셔서 골랐습니다!!!
오 후배님 ^^
얼리버드는 문상 못받는건가요..?
얼리버드는 이미 할인가로 받으셔서요 ^^;
♡♡!!
샘 궁금한 점이 있슴다.
1월호 현주간지가 다 있다면, 비대면 현강은 2월부터 신청하면 되나요 ?
작년부터 직장다니면서 공부했는데..
별로 기대는 안하지만
지방의대 두군데가 추합권이라 기다려봐야해서요.
퇴근 후 밤에 공부하는데 비대면 지금 신청했다가 1월호 현주간지 또 오면
곤란할 것 같아서 질문드림다. 가지고 있던 녀석들은 이미 좀 풀어서 환불 못받을 것 같아서요 ㅎㅎ;
네 그럼 그러셔도 되겠네요 ^^ 이번주 수업에서 4주차까지 현장에 나갈거라 다음주부터 등록하시면 5주차부터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추합 되어서 다시 주경야독 생활 안했으면 좋겠지만.. (넘 힘들어요 ㅜ..)
공부 다시하게 되면 쌤 컨텐츠 잘 이용해서 좋은 결과 내고싶네요 :)
답장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우선 추합되길 기원하겠습니다3월 초에 들어와도 1월호 구입 가능한가요?
재고가 있으면요. 다만 과월호는 가격이 인상됩니다.
선생님 쌤 수업 듣는 현강생인데욤!! 혹시 후기 이벤트에 학원에서 본 시험성적표 올려도 될까요??
현주간지 실물말고요? ㅎ
아 물론 현주간지 공부했던 필기들이랑 다같이 올릴 계획입니다!! 사실 국어를 정말 못했었는데 현주 간지랑 수업이 정말 많은 도움이 돼서 여쭤본거였습니다!

ㅎㅎ 물론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