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그릇 [934669] · MS 2019 · 쪽지

2021-01-23 13:51:43
조회수 10,152

수학 인강/실모 수강평 - 현우진, 양승진, 이창무, 한석원, 배성민, 킬캠, 빡모, 2750, 로운, 이해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5529649

수학 인강/실모 수강평 - 현우진, 양승진, 이창무, 한석원, 배성민, 킬캠, 빡모, 2750, 로운, 이해원


국어 인강 수강평 많이들 봐주셔서.. 수학도 써봐유. 제 수능 1 띄우는데 갈려나간 콘텐츠들입니다.


현우진

시발점은 기본기 탄탄, 대신 엄청 졸림. 

뉴런 개띵강. 수학 공부 한동안 안해서 9평때 쯤 3-4등급이었는데 뉴런 한번 다시 읽고 바로 2-1진동 복귀! 

드릴 어려움. 수1, 확통은 각각 하루 컷 냈는데 미적은.... 어려웠음. 대신 배워가는 건 많았음.

요약: 아직 안들어봤다? 무조건 들어보삼. 1타인 이유가 있음. 안 맞는 경우에만 다른 쌤 찾으셈. "스킬", "마음가짐"을 잡아주는데 이게 너무 좋음. 교재도 이쁘고, 필기할 맛 남. 강의 듣다보면 필기체가 우진체로 동화되기도 함.


양승진

행동영역을 집어주는게 좋음. 굳이 현우진이랑 병행할 필요까진 아니어도, 충분히 시간을 할애하여 들을법한 강의였음. 모든 문제를 유형을 파악한 이후 행동영역을 기억하며 차근차근 푸니까 실수가 줄었음. 단점이라고 하자면 문제수가 좀 부족하다 느낌.

말투는 특별히 지루하지도, 경박하지도 않고 좋았음. 대신 "정석"에 가까운 쌤.


이창무

문해전 같은 문제집은 너무 좋았음. 개념 탄탄할 때 풀어보면 좋은 책이란 것을 앎. 초반 개념강의도 문제 구성이 좋았음. 근데 상위권 수업이라는 느낌이 쎄게 들었음. 현강에서 수업 시작전 풀리는 문제 난이도가 당시에는 약간 버거웠었음.

단점이라면 너~~~무 졸렸음. 이건 개인차가 있으니 직접 듣고 정하는게 맞지만... 내가 누구 현강에서 존 적 없었는데 창무T 수업 때 졸음. 


한석원

"정석" 그 자체. 빡빡이 머리 때문에 집중 흝어질 수 도... 난 잠 덜오고 좋았음. 

말투가 거슬린다는 사람이 있고, 맘에 든 다는 사람들이 있음. 호불호 조금 갈림.

개념강의는 매우 정석적, 보수적으로 가르침. 복습용으론 적합하지 않으나, 처음 공부하는 거라면 좋은 강의라 생각함.

화룡정점 엄청 좋은 문제집... 얇은데 안에 있는 것은 알참. 내가 유일하게 후회하는게 있다면 도형 다 푼거. 수능보고 엄청 억울했음.


배성민

잘 가르치긴 하는데... 교재 문제 구성이 조금 그럼. 중위권 학생들이 선호하는 느낌이 들었음. 배성민 강의보단 그 부록 필기노트가 도움됬음. 수학 한동안 공부 안하가도 그거 조금 읽으면 기억나서 벼락치기 가능했었음. 내가 통계에 대해 완벽하게 이해하게 해준 선생님이기도 함. 말투 꽤 좋음. 막 졸린 말투는 아님.


킬캠

살 때마다 돈은 아깝지만 사게 되는 모의고사. 일단 드럽게 어려워서 정신 차리는 용도로 딱 좋다. 한번 풀고 평소보다 -10점 정도 떨어지는 점수를 보고 "와... 정신 차리고 공부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게 된다. 특히 그림 문제에서 빛을 발한다. 교묘하게 그려서 착각을 유도한다. 단점이라 하자면 풀다가 멘탈 나가서 공부 못하는 학생들 보기도 했다.


빡모

내 최애 모의고사다. 양도 많고. 난 전 시즌 다 사서 풀었다. 난이도 조절이 킬캠보다는 잘되있는 편이라 느꼈다. 가끔씩 엿되는 킬러 낼 때 있는데... 그런 건 걸렀다. 답지 베끼기도 힘들게 생겼드라 그건.


2750

시간조절용도로 좋다. 문제 구성은 현실과 좀 동떨어져 있는 편이지만, 시간 조절 연습에는 너무 좋았다. 시간 조절이 어려운 사람한테는 강추하는 바이다. 시간 조절 잘되는 사람은 굳이 풀 필요 없다.


로운

친구가 떨이해줘서 풀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근데 난이도 괴랄한거 몇개 있어서 제목을 마커로 "해로운"으로 개명해서 들고 다녔다.

답지가 특히 마음에 들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딱 간결하고 설명 필요한건 다 있어서 답답하지 않았다.


이해원

5252 수능 30번 이해원 N제에서 본 것 같은데.... 

N제는 좋다. 모고는 하나 밖에 안풀어봐서 말을 못해주겠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