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이상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5473671
근데 이상형이 사귀고 싶다 이런것보다는
그냥 믿고 따르고 싶은 이런 사람이라 ㅋㅋ
믿고 의지할 수 있고 성숙한 사람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사람
마음에 여유가 있는 사람
선을 지키는 사람
현명한 사람
유머러스하지만 진지할때는 진지한 사람
섬세한 사람
따뜻한 사람
개인적인 주관이지만 외모보다는 인격에 반하는것 같음
뜬금포지만 성별보다 그 사람 인격에 반하는 타입임.
제가 이때까지 진심으로 좋아한 사람들은 제가 얼굴이나 다른 외적 특징에서 반한게 아니라
그냥 그 사람 자체가 너무 좋다고 해야하나 인격과 우아한 분위기 이런거 보고 진심으로 좋아했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에코라 8 2
-
옯스타가뭐예요 3 0
-
교양을 쌓아야지 1 0
ㄹㅇ 인문학적사고를 좀 해야함 나도 이젠좀
-
옯스타가 뭐임? 5 0
나 그건 없고 그냥 릴스싸개하는 계정은 있음
-
입시판 근황 제일 궁금한 사람 3 3
보현누님 어디서 뭘 하고 사시는지 근황이 하나도 없음..
-
나도 학교에 어둠의 정시파이터 모임을 만들어볼까 1 0
회원: 1명
-
어떻게 팔로워 중에서 둘 빼고 다 애니 프사일 수 있죠?
-
옯스타두개굴림청년 1 0
-
아 ㅋㅋ 더 웃긴 게 많은데 2 0
저격먹을 것 같다 ㅋㅋㅋ
-
생각보다 케이스가 많을 것 같음 얼굴만 민증사진이랑 비슷한 사람 구해서 시험 보게...
-
국어?-? 1 0
성적올렸던 애들보면 국어가 그래도 감이 있었더라 -> 여기서 감은 어느정도 수준이라고 생각하심
-
[단독] 선거 준비에 쓰랬더니…'수십억 예산' 돌려막았다 1 1
선거관리위원회를 둘러싼 논란, 말 그대로 끝이 없습니다. 이번에는 선거 준비에...
-
일본여행 2주남았다 9 0
힐링하고 올게
-
내신이 왜 중요함 0 0
여기가 내 신인데 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ㅋㅋㅋ
-
본인은게이도보추도아님 5 1
여자좋아하는남부이에요
-
본인 07년생이고 작년에 논술 붙어서 대학 갔는데, 갑자기 논술로 반수 마려워짐...
-
.... n수생 수능때 40프로는 ㅅㅂ 넘겠는데 걍 135 나올듯. 지금 개 시발...
-
나는 꼭 거기서 찐친구들 만들어야겠어
-
전설로 떠나는 대치동의 영웅 4 4
-
학교에 정시팟 이런게잇음?! 9 0
본인학원쌤학교에는정시팟이잇엇다거함
-
2027 대성 프리패스 완전 양도는 아니고 제가 가끔씩 김승리쌤 강의만 모니터링...
-
제 곱창 드실래요? 4 1
아니요 저는 곱^3창 먹을건데요? ㅋㅋㅋㅋㅋㅋ 아 시발 ㅋㅋㅋ
-
나 게인가 18 4
저 게이임????!?
-
ai안경이나 렌즈써서 안 들킨 사람도 있지않을까 3 1
으음..
-
이 작은 지폐가 0 0
8500원ㄷㄷ 나라 방했네
-
반수생 한지 노배인데 0 1
한지 암기량 지구보다 많아요? 그리고 사문은 개념기출 말고 도표특강 들어야 하는 것...
-
모몽가 등장 6 2
기분이 좋아요 야호야호
-
밸런스게임 5 0
국어+ 수학 180분 보고 점심먹기 Vs 현행대로하기
-
파마늘사생팬 2 1
입니다
-
재수생인데 이별후유증 1 0
어케 극복하나요ㅠ.. 헤어진 이유도 제 잘못이 맞는거 같고 여자친구도 진짜 너무...
-
밸런스 게임 4 3 2
탐구 2개중 잘본거 못본거에 원점수 복붙하기 vs 영어 원점수 4점당 국어 아님...
-
Ai 렌즈 있으면 어떡함 3 0
-
사탐에 쓸 시간 많은데 동사, 세사 중에 뭐할까요? 둘 다 노베고 지금은 세사에 더...
-
난 이 이야기를 참 좋아한다
-
밸런스게임. 2 0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탐구1, 탐구2 전체 180 문항 중 무작위로...
-
9호선 사람 뭐노 0 0
출근길 같네 이래서 급행은 싫긴 하지만..
-
마지막 짝녀를 완전히 잊는 데 4 1
꼬박 1년 2개월이 걸렸구나…
-
아침에 일어나면 오늘도 살아있구나 하고 감격의 똥(싸고)물먹기 조진 다음에 오늘은 뭐할지 고민함
-
아진짜제발죽고싶다 2 1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
50년만 일찍 태어났어도 16 4
태어나자마자 전쟁통 ~ 3살까지 전쟁유소년기 청년기 앵간해선 거의 쫄쫄 굶고 북한...
-
요즘 털갈이 시즌이라옹... 4 1
집에 빠진 털들이 너무 많이 날린다옹.. 그루밍하는 시간도 길어진다옹
-
기하 배포모 진짜 잘만들었는데 4 1
풀 사람이 없다는 게 문제다
-
Ai 안경 못 끼게 하는법 2 3
일주일 전에 개인이 쓰는 안경을 걷어가서 검사하기 -> 이상이 없는걸 확인후 수능날...
-
9호선 급행 순간이동장치타기 2 0
-
"'모두의 창업' 정보 유출, 프로젝트 참여 기업 해킹으로 발생"(종합) 1 0
강승규 의원 자료…"솔루션 업체, 비정상적인 방식으로 비공개 정보 확보" 중기부...
-
하사십 0 0
이미지 하사십 많이 어렵나요? 5모 88 6모 96(22틀)인데 다른 n제 더 풀고...
-
밸런스 게임 3 8 0
모든 과목 시험시간+10% 추가시간 vs 모든 과목 문제 랜덤으로 2문제씩 답 알기
-
상상 현장응시 3 0
상상은 이감처럼 모의고사 시행반 이런거 없나요? 현장응시 하고싶은데 아무리 찾아도 안나와서 여쭙니다
-
곧 수능 안경 생기겠노 ㅋㅋㅋ 1 4
이 글은 성지가 됩니다
모두의 이상형일듯
데레 이런부류는 싫어합니다
이상형 투표 아니다 게이야.. 항목이 뭐이리 많노

그래도 저런 사람이 주위에 있었어요 ㅋㅋ근데 왜 안채갔어 완벽한데?
그 친구랑 당시에 행복하게 농구하며 잘 지냈고
지금도 예전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잘 지내요
ㄹㅇ 저랑이상형이 비슷하신득
어머 ㅋㅋ
저런 사란 친구로 뒀으면 좋겠다ㅏ ...
ㄹㅇ ㅋㅋ
있었는데 멀어짐 자연스레...
흑흑